바로손해사정, 세차브랜드 '킹콩샤워와' MOU...교통사고 '무료 상담'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해사정사 바로(대표 조민규)는 셀프세차 브랜드(대표 최경민·전상규)와 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조민규 바로손해사정 대표는 "사고 원인·유형 등 다양한 상황에서 당사자의 적합한 초동 조치에 따라 결과가 확연하게 달라지고, 일반적으로 손해보험·생명보험·공제 등 보험제도와 상품에 있어서도 이해의 어려움이 발생한다"며 "선량한 보험소비자 보호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해 최적화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해사정사 바로(대표 조민규)는 셀프세차 브랜드(대표 최경민·전상규)와 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세차장 이용 고객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험 관련 무료 상담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킹콩샤워 멤버십 고객은 간단한 인증절차 후 교통사고를 비롯한 일상 중 다양한 사고에 대해 바로손해사정의 상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협약에서 양사는 △교통사고 초기 대응 요령 △사고처리 프로세스 설명 △손해발생사실 확인 △보험약관 및 관계법규 적용 적정여부 판단 등 다양한 상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협약했다.
박병수 킹콩샤워 박병수 총괄본부장은 “다양한 브랜드경험 일환으로 멤버십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해당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민규 바로손해사정 대표는 “사고 원인·유형 등 다양한 상황에서 당사자의 적합한 초동 조치에 따라 결과가 확연하게 달라지고, 일반적으로 손해보험·생명보험·공제 등 보험제도와 상품에 있어서도 이해의 어려움이 발생한다”며 “선량한 보험소비자 보호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해 최적화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배터리 의무검사·상시 모니터링 급선무
- “AI 반도체 열을 식혀라”…엔비디아 '액침냉각' R&D 채용 눈길
- 셀트리온·알테오젠 'SC기술'로 승승장구…지아이이노베이션·아미코젠도 개발 뛰어들어
- LG그룹, 미래성장동력 발굴 '대장정'… 'LG 스파크 2024'
- 국정원이 알려주는 해킹메일 대응법은?…“모르는 사람 메일 무시·로그인 보안 강화”
- 키오스크 활용 증가...어드밴텍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관심↑
- 강풍 동반한 태풍 '산산', 日 열도 관통 유력
- “폴더블폰 두께 9㎜까지 줄인다”…파츠텍, 모바일용 2.5㎜ 초슬림 힌지 개발
- [사이언스 온고지신]엑소좀, 나노기술과 한의학의 새로운 만남
- 삼성, 올해에만 중저가폰 6종 출시…평균가격 4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