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 동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는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피 코리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호가든 'BTS 글라스 팩' 캠페인으로 동상을 수상했다.
오비맥주 알렉산더 람브레트 마케팅 부사장은 "에피 코리아에서 3년 연속 수상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라는 격려로 받아들이고 혁신을 추구하며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류 업체 중 유일…'호가든 BTS 글라스팩' 등 기획 인정
[더팩트|우지수 기자] 오비맥주는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피 코리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호가든 'BTS 글라스 팩' 캠페인으로 동상을 수상했다. 오비맥주는 올해 시상식에서 주류 업체 중 유일하게 상을 받았고 에피 코리아에서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예상치 못한 이슈에 아이디어를 더해 사업 성과를 이뤄 높은 심사위원 점수를 받았다. 지난해 2월 BTS 멤버 정국이 라이브 방송 중 호가든을 마시자 호가든이 '정국이 맥주'로 단기간에 화제를 모았다. 이에 오비맥주 호가든 브랜드 마케팅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호가든 즐기는 법' 등 콘텐츠를 발빠르게 제작했다.
오비맥주 크리에이티브 조직 '드래프트라인'은 정국이 사용한 잔을 포함한 한정판 '호가든 BTS 글라스팩'을 전국 주요 이마트에 출시했다. 정국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주에는 전주 대비 호가든 판매량이 10배 늘기도 했다.
오비맥주 알렉산더 람브레트 마케팅 부사장은 "에피 코리아에서 3년 연속 수상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라는 격려로 받아들이고 혁신을 추구하며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참았다"는 한동훈, 취임 한 달 평가는?
- '코로나 입원' 이재명, 당에 '尹정부 독도 지우기 의혹' 진상조사 지시
- "대피하셨어요?" 묻자 "아..." 긴박했던 부천 호텔 화재 통화 공개
- 티메프 피해단체, 폭염에도 금감원 앞 '검은 우산' 집회 [TF사진관]
- [의대증원 파장] 조규홍 "보건의료 파업 자제해주길…의료체계 차질"
- 이복현 "수도권 집값 상승 막기 위해 은행 개입 강화 필요"
- [비즈토크<상>] HD현대, HMM 주식 처분…'정주영 손때' 묻은 현대상선 어디로?
- "더는 못 버텨" 줄도산 현실화…건설업 쇠퇴기 전조현상 경고
- 슈가, 자필 사과문 "BTS 이름에 누 끼쳐...비판 질책 달게 받겠다"
- '삼시세끼' 이주형 PD,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