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사랑의 하츄핑' 80만 관객 목전…SAMG엔터 주가 7%↑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인기를 모으면서 콘텐츠 제작사 SAMG엔터 주가가 오름세다.
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7일 개봉한 '사랑의 하츄핑'은 이날 오전 기준 79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인기를 모으면서 콘텐츠 제작사 SAMG엔터 주가가 오름세다.
26일 오전 10시 50분 기준 SAMG엔터(419530)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7.15% 상승한 1만 3930원에 거래되고 있다.
SAMG가 장 초반 강세를 띠는 것은 티니핑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선보인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흥행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7일 개봉한 '사랑의 하츄핑'은 이날 오전 기준 79만 관객을 돌파했다. 8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면서 흥행 기대감으로 제작사 주가가 오름세를 보였다.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리즈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처음으로 선보인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이모션 왕국의 공주 로미와 요정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렸다.
'사랑의 하츄핑'은 올해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 2'(877만명), '쿵푸팬더4'(177만명), '슈퍼배드4'(153만명) '위시'(140만명)에 이어 올해 애니메이션 흥행 5위에 올랐다.
#SAMG엔터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배터리 의무검사·상시 모니터링 급선무
- “AI 반도체 열을 식혀라”…엔비디아 '액침냉각' R&D 채용 눈길
- 셀트리온·알테오젠 'SC기술'로 승승장구…지아이이노베이션·아미코젠도 개발 뛰어들어
- 키오스크 활용 증가...어드밴텍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관심↑
- 강풍 동반한 태풍 '산산', 日 열도 관통 유력
- [사이언스 온고지신]엑소좀, 나노기술과 한의학의 새로운 만남
- 삼성, 올해에만 중저가폰 6종 출시…평균가격 44만원
- [디플정 출범 2년]국민체감 대표 성과 '구비서류 제로화' 2026년 달성
- [디플정 출범 2년]1.4조 투입해 조기 성과···모범 거버넌스로 우뚝
- HB테크·한화모멘텀 등 BOE 8.6세대 OLED 라인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