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엔씨 크리에이터스' 1기 공식 파트너 선발
이원희 2024. 8. 26. 10:5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가 '엔씨 크리에이터스(NC CREATORS)'에서 활동할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1기 선발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엔씨 크리에이터스'는 엔씨(NC)의 게임과 기업에 관심이 있는 영상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지원하며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브랜드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모집을 시작해 24인의 파트너 크리에이터 선발을 완료했다.
게임, 사운드, 아트, 모션캡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24명의 크리에이터가 1기 파트너로 선발됐다. '엔씨 크리에이터스'를 통해 8월28일부터 11월19일까지 엔씨(NC)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엔씨 크리에이터스' 1기의 주요 테마는 스위칭 RPG 신작 '호연'이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활동 기간 '호연' 또는 '엔씨 크리에이터스'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기업 콘텐츠를 즐기고 이를 바탕으로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엔씨(NC)는 8월23일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판교 R&D 센터에 초청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웰컴 키트와 스페셜 굿즈를 제공했다. 크리에이터의 의견 수렴과 콘텐츠 제작 지원을 위해 '호연' 개발자 미팅을 주선하고 게임 소개와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엔씨(NC)는 파트너 크리에이터의 성장 지원을 위해 활동 기간 중 게임 개발 기술 체험,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