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위켄트' 초동 19만장 돌파…커리어하이 경신 [공식]

강다윤 기자 2024. 8. 26.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드리핀./ 울림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초동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지난 19일 발매된 드리핀의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는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9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신기록을 썼다.

이는 드리핀이 지난 4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초동 판매량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로, 약 4개월 만에 한 단계 더 도약한 드리핀의 성장세와 '핫'한 글로벌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드리핀은 전작에 이어 '위켄드'를 통해 또 한 번의 커리어 하이를 경신함으로써 가요계 대표 '청량돌'의 성공적인 귀환을 증명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위켄드'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조회수 28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위켄드' 촬영 비하인드, 댄스 챌린지 등 드리핀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숏폼 영상들도 유튜브 및 각종 SNS 플랫폼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이는 재킷 촬영 장면이 담긴 영상은 무려 조회수 194만 회를 돌파했고, 햇살 아래 '위켄드'의 안무를 선보이는 영상 또한 97만 회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드리핀은 신곡 '위켄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