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긴긴밤', 홍우진·강정우·이형훈·연지현·이정화·설가은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텐츠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오는 10월 초연을 앞둔 뮤지컬 '긴긴밤'의 캐스팅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구상에 남은 단 하나의 흰바위코뿔소 '노든'과 버려진 알에서 태어난 어린 '펭귄'이 수많은 긴긴밤을 거쳐 함께 바다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뮤지컬 '긴긴밤'은 오는 10월15일 대학로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2관에서 개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콘텐츠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오는 10월 초연을 앞둔 뮤지컬 '긴긴밤'의 캐스팅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구상에 남은 단 하나의 흰바위코뿔소 '노든'과 버려진 알에서 태어난 어린 '펭귄'이 수많은 긴긴밤을 거쳐 함께 바다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제21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을 수상한 '긴긴밤'이 원작으로, 2021년 출간 이후 5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뮤지컬 '긴긴밤'은 작가 양소영과 작곡가 박보윤, 연출 황희원이 합류한다.
가족과 친구를 잃고 인간을 향해 복수를 꿈꾸는 흰바위코뿔소 '노든' 역에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굿잡',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의 홍우진, 뮤지컬 '디아길레프', '브라더스 까라마조프'의 강정우, 뮤지컬 '데미안', '렛미플라이'의 이형훈이 출연한다.
버려진 알에서 태어나 노든과 함께 바다를 향해 걸어가는 '펭귄' 역은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 '베어 더 뮤지컬'의 연지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넥스트 투 노멀'의 이정화, 뮤지컬 '마틸다', '미세스 다웃파이어'의 설가은이 함께한다.
뮤지컬 '긴긴밤'은 오는 10월15일 대학로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2관에서 개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저출산 대책 망언한 日 보수당 대표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차인표 "결혼 전부터 입양하기로…양가 부모님도 흔쾌히"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