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이혜정에 '외도' 질책받은 고민환 "아내가 반성해야" 발끈→갈등 고조 (한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정과 고민환 부부의 갈등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
25일 방송된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하 '한이결')에서는 이혜정과 고민환 부부가 과거의 상처를 다시 들추며 서로를 비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혜정은 "그 여자 나보다 예쁘지도 않더만"이라며 25년 전 고민환의 외도를 언급하며 "바람 난 남자는 다 아내가 잘못한 거냐"고 반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혜정과 고민환 부부의 갈등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
25일 방송된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하 '한이결')에서는 이혜정과 고민환 부부가 과거의 상처를 다시 들추며 서로를 비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은 끝없는 '도돌이표' 언쟁을 벌이며 긴장감이 고조되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시청률 2.44%(유료방송가구 2부 기준)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2.96%까지 치솟았다.
앞서 이혜정은 남편 고민환과 과거의 '그 일'을 지인들 앞에서 언급해 남편의 분노를 자아낸 바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도 두 사람은 집에서 냉랭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다음 날까지도 대화 한마디 없이 각자 일터로 나섰다.
퇴근 후 고민환은 아내를 불러 대화를 시도했고, 과거 '그 일'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않기로 했던 약속을 지키지 않는 이혜정을 탓했다. 이에 이혜정은 "그런 식으로 말하면 다시 원점이다. 이런 태도로는 어떤 여자도 당신과 함께 살 수 없다"고 반박했다. 화가 난 고민환은 대화를 중단하고 자리를 떠났으며, 급기야 촬영이 중단되는 긴급 상황까지 벌어졌다.
그러나 고민환은 이내 화해의 제스처를 보였다. 혼자 마음을 다스린 후, 그는 이혜정에게 다가가 "당신의 이런 태도 좋지 않아. 나이도 어린 게~"라며 농담을 던졌고, 이혜정도 실소를 터뜨리며 화해를 받아들였다.
다음 날, 이혜정은 재래시장을 방문해 식재료를 사며 스트레스를 풀었고, 집으로 돌아와 남편이 좋아하는 파김치와 호박죽을 만들었다. 같은 시각, 고민환은 지인들과의 비즈니스 모임에서 "아내와의 가상 이혼 후 그녀의 존재 가치를 더 느꼈다", "아내와 끝까지 함께 하는 것이 내 남은 삶의 목표"라며 진심을 털어놓았다. 그는 "싸워도 아내는 밥을 챙긴다"며 아내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귀가한 고민환은 쪽파를 다듬고 있는 아내에게 다가가 도움을 제안했고, 두 사람은 평화롭게 쪽파를 다듬으며 대화를 나누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고민환은 다시 과거의 상처를 건드렸고, 이혜정은 "그때 왜 그랬어?"라며 다시 물었다. 이에 고민환은 "그걸 얘기하려면 당신 험담을 해야 하는데, 내가 어떻게 하겠냐?"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얼어붙게 만들었다.
이혜정은 "그 여자 나보다 예쁘지도 않더만"이라며 25년 전 고민환의 외도를 언급하며 "바람 난 남자는 다 아내가 잘못한 거냐"고 반문했다. 이에 고민환은 "이미 끝난 일을 왜 또 끄집어내냐? 당신이 반성해야 한다"며 자리를 떠났고, 이혜정은 "남편이 나에게 '나대지 마라', '조용히 해라'고 했는데, 그런 모습을 보고 내가 반성하기도 했지만, 내가 반성만 할 일이냐"며 혼란스러워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 앞에서 벗지마”..칸예 아내 韓 노출 금지한 킴 카다시안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김병철♥윤세아, 핑크빛..엄정화 “둘이 진짜 연애해?”
- 이혜정 "♥고민환 불륜 상대 얼굴 못 잊어…웃을 때마다 떠올라" ('한이…
- "내 시간 유한해" '45살 출산' 최지우, 53살 늦깎이父 박수홍 말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