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 드라마 다 되는 권유리, tvN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서 형사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가 형사가 된다.
tvN은 26일 권유리가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권유리는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매력을 느껴 주실 거라 믿는다. 훌륭하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함께 좋은 에너지로 촬영에 임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가 형사가 된다.
tvN은 26일 권유리가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작품이다. 권유리를 비롯해 고수, 백지원, 이학주 등이 합류했다.
권유리는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 형사 안서윤을 맡아, 불법과 합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는 이한신과 공조해 정의를 구현한다.
특히 안서윤은 뛰어난 눈썰미와 강한 책임감으로 업무에 탁월한 능력을 보이는 에이스 형사로, 권유리는 이를 위해 외적인 스타일링부터 다채로운 액션까지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권유리는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매력을 느껴 주실 거라 믿는다. 훌륭하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함께 좋은 에너지로 촬영에 임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권유리는 디즈니+ ‘더 존: 버텨야 산다’ 터줏대감으로 시즌1부터 시즌3까지 참여해 활약하고 있다. 이른바 ‘깝유리’라는 수식어를 얻는 등 예능계에서 활약한 권유리가 드라마 정극 연기에선 어떤 퍼포먼스를 펼칠지 주목된다.
한편,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제1회 KT스튜디오지니 시리즈 공모전 대상 수상작으로 오는 10월 중 tvN에서 방송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49kg 감량’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더니 괴사” 심각한 바프 후유증 고백
- 뭐 때문에 터졌지?…김혜수·조인성·고민시 등 웃음 터진 ‘밀수’의 주역들
- 박경림, 안타까운 고백...“조기양막파열로 아이 더 못 낳는다”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나영석 사단 출신 이주형 PD,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로 사망 ‘애도물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