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하반기 9개 직무 대규모 경력직 공개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테일 테크기업 컬리가 올해 하반기에 4개 분야, 9개 직무를 대상으로 두 자릿수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컬리의 이번 경력직 공채는 올해 상반기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채용으로, 우수 인재를 선제 확보해 성장동력을 마련하기 위한 취지다.
이번 채용은 그간 대규모 공채로는 모집하지 않았던 주니어급 MD와 마케팅, 콘텐츠, 디자인 등 직무까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테일 테크기업 컬리가 올해 하반기에 4개 분야, 9개 직무를 대상으로 두 자릿수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26일 컬리에 따르면 이날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서류를 접수하면 곧바로 평가가 진행된다. 채용 분야는 △상품기획(MD) △마케팅(마케팅 프로모션·퍼포먼스 마케팅·멤버십/VIP 마케팅·브랜드 마케팅) △콘텐츠·디자인(콘텐츠기획·에디터·BX디자인·UX디자인) △광고영업(파트너 광고상품 세일즈) 등이다.
컬리의 이번 경력직 공채는 올해 상반기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채용으로, 우수 인재를 선제 확보해 성장동력을 마련하기 위한 취지다. 서류 전형을 통과하면 1차 직무 적합성 인터뷰와 인성 검사, 2차 종합인터뷰 등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콘텐츠기획·에디터, BX디자인 직무는 사전 과제 등 별도 전형이 추가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그간 대규모 공채로는 모집하지 않았던 주니어급 MD와 마케팅, 콘텐츠, 디자인 등 직무까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MD의 경우 1∼3년 경력까지 폭넓게 채용할 예정이다. 마케팅, 콘텐츠·디자인, 광고 영업 또한 대규모 공채로는 모집한 적이 없는 분야다.
컬리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간 인재 유치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왔다"며 "컬리와 함께 세상에 없던 새로운 e커머스 시장을 만들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인 가족, 간암으로 연쇄 사망…‘곰팡이 핀 나무젓가락’이 원인
- “장례식 말고, 내 일기장 버려”…엄마는 딸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줄 수 없었다
- [속보] 당정 “76주년 국군의날, 임시공휴일 검토”…10월초 징검다리 휴일 가능
- “술 3잔 못 마시면 나랑 키스”…女직원 사연에 발칵
- 드러나는 ‘부천 호텔 810호’의 진실…“에어컨에서 불똥, 매트리스가 불쏘시개”
- ‘정자 기증’ 화제 텔레그램 CEO가 체포된 이유는?…‘범죄 악용’ 방치 혐의
- “불나서 죽을 것 같아…사랑해“ 아들이 남긴 마지막 문자
- 이효리·이상순 부부, 평창동 60억 주택 현금 매입
- [속보]이스라엘 선제타격에 헤즈볼라 드론으로 보복…‘중동 전면전’ 초긴장
- “대피했어요?” 묻자 ‘아…’ 탄식만…부천 화재 녹취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