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소닉’ 열풍…프로미스나인, 음방 4관왕 파죽지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하며 '슈퍼소닉(Supersonic)' 열풍을 이어갔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슈퍼소닉'의 동명 타이틀곡 '슈퍼소닉'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하며 ‘슈퍼소닉(Supersonic)’ 열풍을 이어갔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슈퍼소닉’의 동명 타이틀곡 ‘슈퍼소닉’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SBS MTV ‘더 쇼’,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 이은 네 번째 1위다.
프로미스나인은 26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곡으로 활동할 수 있는 것도 감사한데 4관왕이라는 큰 선물까지 안겨준 플로버(flover.팬덤명)에게 정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플로버 덕분에 오래오래 더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는 프로미스나인이 되고 있는 것 같아서 든든하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힘차게 달려보자”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쇼! 음악중심’에서 시크함을 강조한 올블랙 착장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멤버들은 ‘서머 히로인’답게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너제틱한 매력을 뽐내며 무더위를 날렸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 ‘슈퍼소닉’의 기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 곡은 지난 12일 음원 공개 두 시간 만에 벅스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주간 차트(집계 기간 8월 12일~8월 18일) 정상을 밟았다. 멜론 ‘톱 100’에서도 꾸준히 순위를 끌어올려 26일 오전 8시 기준 42위를 찍었다.
‘슈퍼소닉’ 댄스 챌린지도 호응을 얻고 있다. 틱톡(TikTok),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에 올라온 ‘슈퍼소닉’ 댄스 챌린지 영상 누적 합산 조회수는 26일 오전 0시 기준 6300만 회를 넘어섰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플레디스]
프로미스나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