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난 ‘팔도비빔면 II’, 변우석 포토카드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Ⅱ(사진)'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팔도는 기대 이상의 성과에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의 포토카드 제작을 결정했다.
팔도는 오는 28일 변우석 광고영상 촬영을 마무리하고 포토카드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팔도비빔면Ⅱ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보인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팔도는 ‘팔도비빔면Ⅱ(사진)’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개 이상 팔린 수치다.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기존 팔도비빔면 매출액도 늘어났다. 팔도비빔면 판매량은 전년 대비 6%가량 증가했다. 브랜드 전체 신장률은 48.7%다.
팔도는 기대 이상의 성과에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의 포토카드 제작을 결정했다. 팔도는 변우석이 자신의 얼굴이 담긴 패키지를 잘라 모으는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먼저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포토카드는 9월 9일 출고 제품부터 적용한다. 4개입 번들 1개당 1장씩 들어있다.
팔도는 오는 28일 변우석 광고영상 촬영을 마무리하고 포토카드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팔도비빔면Ⅱ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보인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간장, 후추 베이스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차돌박이, 골뱅이 등 선호하는 토핑을 곁들여 사계절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청산가리 먹겠다던 연예인” 저격에…김남국 “돼지발정제 드셨나”
- 송가인 '초상권 도용' SNS 투자 광고에…"무관용 법적 대응"
- “명절에 며느리 레깅스 민망” 시어머니 ‘불만 폭주’ 옷차림 봤더니
- 안세영 "조율 된다면 다시 대한민국 위해 뛰고 싶어"
- 나나 "구제역? 사람 잘못 건드렸다"…악성 루머 유포 강경대응
- '11월 결혼' 민경훈 "PD 예비신부 '오마이걸' 아린 닮아"
- 아이유, 콘서트 앞두고 컨디션 난조…"얼굴은 안 부었으면"
- 제주서 또 대변을?…주차장서 대변 보는 中 아이, 보호자는 뭐하나 보니
- 솔비, 18kg 감량 비결 공개…"안먹는 게 문제, 자신만의 레시피 찾아야"
- “희생자에 ‘선’ 넘은 음해” 부천 화재 비난성 ‘온라인 게시물’에 경찰까지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