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에 '난세표류기-한국사 방치형 RPG'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7월 우수베타게임에 투캉프로젝트의 '난세표류기 - 한국사 방치형 RPG'(난세표류기)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난세표류기는 한국사를 배경으로 한 방치형 RPG로, 역사적 사건과 인물들을 독창적으로 재구성했다.
개발사인 투캉프로젝트는 문과 출신 2인의 대표가 모인 개발팀으로 게임에 한국사를 녹여낸 독창성을 인정받아 G-Rank 챌린지 서울상,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선정한 이달의 우수게임 등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7월 우수베타게임에 투캉프로젝트의 ‘난세표류기 - 한국사 방치형 RPG’(난세표류기)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난세표류기는 한국사를 배경으로 한 방치형 RPG로, 역사적 사건과 인물들을 독창적으로 재구성했다. 역사 속 다양한 위인과 동료를 성장시키는 경험에 전략적인 요소를 더해 역사 지식을 쌓는 재미와 플레이의 몰입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개발사인 투캉프로젝트는 문과 출신 2인의 대표가 모인 개발팀으로 게임에 한국사를 녹여낸 독창성을 인정받아 G-Rank 챌린지 서울상,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선정한 이달의 우수게임 등을 수상했다.
고용성 투캉프로젝트 대표는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흥미로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9월초부터 진행하는 원스토어 사전예약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스토어, 엔씨소프트 출신 김현석 CTO 영입
- 원스토어, 게임-스토리 부문에 여름 이벤트 진행
- 원스토어, 성균관대 경영전략학회와 산학협력 공모전 발표회 진행
- 위메이드커넥트 '미르의전설2:기연', 6월 12일 원스토어 공개테스트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