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든 원, ‘강약약강’ 검머외 연기 잘하네…분노 맛집 (엄마친구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헤이든 원이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에서 반전 캐릭터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헤이든 원이 25일 방송된 '엄마친구아들' 4화에서 크리스로 출연했다.
이후 크리스가 과거 배석류에게 직장 내 괴롭힘을 하던 직원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충격을 안겼다.
덕분에 비상식을 상식이라 포장하는 일부 '검은 머리 외국인' 특징, '강약약강'인 크리스를 맛깔스럽게 소화한 헤이든 원은 유창한 영어 실력에 안정적인 연기로 주목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이든 원이 25일 방송된 ‘엄마친구아들’ 4화에서 크리스로 출연했다. 극 중 크리스는 배석류(정소민 분)에게 악연이다.
크리스는 미국 회사 그레이프의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출장차 한국을 방문해 진행한 아틀리에 ‘인’과의 미팅에서 배석류와 재회했다. 크리스는 배석류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동료들에게 그녀를 칭찬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지만, 배석류 반응은 상반됐다.
하지만 이후 크리스 만행을 모두 녹음한 윤명우(전석호 분)가 녹취 파일을 그레이프 부사장에게 보내면서 크리스 만행도 최후를 맞게 됐다.
이런 헤이든 원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아찔한 속옷 노출로 여름 마무리…“이제 컴백 준비” [DA★]
- 산다라박, 파격 스타일링…싱가포르 ‘워터밤 여신’ 등극 [DA★]
- 오윤아 “배우 여친, 베드신 어떠냐?” 썸남 반응은 (여배우의 사생활)
- '50-50 전선 이상 無' 오타니, 몸에 맞는 공→골절 NO
- 윤재♥윤하, ‘연애남매’ 커플→부부 된다…“내년 초 결혼” 발표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