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모나크2’ 29일 정식 출시…MMORPG 피로도 줄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2(MU MONARCH 2)'를 오는 29일에 출시한다.
'뮤 모나크2'는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성을 계승한 '뮤 모나크'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뮤 IP'기반 작품 중 가장 빠른 캐릭터 육성 시스템과 완화된 경쟁 요소가 특징이며 MMORPG 장르의 피로도를 줄이는 방향으로 기획됐다.
PC 클라이언트는 '뮤 모나크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 모나크2’는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성을 계승한 ‘뮤 모나크’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뮤 IP’기반 작품 중 가장 빠른 캐릭터 육성 시스템과 완화된 경쟁 요소가 특징이며 MMORPG 장르의 피로도를 줄이는 방향으로 기획됐다.
웹젠은 오는 29일 출시일부터 모바일뿐 아니라 PC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용 클라이언트를 함께 선보인다. PC 클라이언트는 ‘뮤 모나크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현재 접수 중인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각 앱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가한 회원들은 주요 강화 재료와 한정 칭호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인 사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 ‘명예의 날개 강화’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에서는 가입 인사, 사전 예약 인증 등 3종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