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대만 코스트코 14개 전점 동시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듀오락' 제품이 대만 코스트코 14개 모든 점포에 동시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대만 코스트코에 선보인 제품은 '듀오락 어린이 유산균'으로 현재 국내 코스트코 19개 전 지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다.
이진용 쎌바이오텍 해외사업본부장은 "대만 코스트코 14개 전 지점 동시 입점은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대만을 비롯한 중화권 시장에서 유통채널을 확장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듀오락' 제품이 대만 코스트코 14개 모든 점포에 동시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쎌바이오텍은 그동안 대만 기업간거래(B2B) 공급사로 유산균 원말을 유통했다. 이번 코스트코 전 지점 입점을 계기로 대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이번에 대만 코스트코에 선보인 제품은 '듀오락 어린이 유산균'으로 현재 국내 코스트코 19개 전 지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다.
코스트코에서 단독 판매하는 '듀오락 어린이 유산균'은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했다. 어린이들이 간식처럼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형태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의 장내 환경과 균주 성장 속도를 고려해 유산균 2종과 비피더스균 2종을 각각 70%와 30% 비율로 배합했다.
최상위 안전원료 인정 제도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만을 사용했다. 장 끝까지 살아가는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적용해 강한 생존력과 실온 보관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10억 마리를 보장하는 듀오락 어린이 유산균은 총 100정 대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이진용 쎌바이오텍 해외사업본부장은 “대만 코스트코 14개 전 지점 동시 입점은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대만을 비롯한 중화권 시장에서 유통채널을 확장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C방서 놀리는 GPU 공유한다
- 하나은행-쿠팡 '채권 팩토링' 도입, 소상공인 유동성 확충 나선다
- '게임체인저' 건식 전극 공정 확보 나선 LG엔솔...올 4분기 시험생산라인 구축
- 북유럽서 오이 대란 일으킨 인플루언서의 '한식 사랑' [숏폼]
- “노총각들이 문제 일으킬까 봐”… 中 혼인 장려 나섰다
- 102세 英 할머니, 생일에 스카이다이빙… “아무것도 포기 말길”
- 북한, 신형 '자폭 드론' 공개…시험장 앉은 김정은 '함박 웃음'
- 태양광·풍력도 출력제어 참여, 보상비용은 사업자 부담
- 4인 가족 전부 간암으로 사망…원인은 '나무 젓가락'?
- [뉴스줌인]공유 GPU 모델, 클라우드 네이티브부터 블록체인까지 신기술 집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