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스초생` 캠페인으로 에피 어워드 코리아 4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홀리데이 시즌 진행한 '스초생' 캠페인으로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대표 케이크 제품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새롭게 조명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홀리데이 시즌 진행한 '스초생' 캠페인으로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대표 케이크 제품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새롭게 조명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를 통해 '스낵&디저트 업종' 부문과 '비즈니스 성과 - 거꾸로 마케팅(제품)' 부문에서 최고 수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또 올해의 브랜드 상과 올해의 마케터 상에도 선정되면서 총 4개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
회사가 지난 연말 선보인 '스초생, 케이크에도 이름이 있네' 캠페인은 커피에 집중하던 기존 카페 업계 내 마케팅 공식을 깨고 투썸만의 차별적 강점인 케이크를 전면에 내세웠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광고에서는 배우 임지연이 케이크를 먹는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임혜순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총괄 전무는 "지난 연말 투썸의 디저트 전문성을 독창적인 방식으로 보여준 스초생 캠페인은 브랜드 호감도는 물론, 제품 판매량과 영업이익 상승에도 영향을 끼치며 역대급 성과를 이뤄냈다"며 "스초생과 투썸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연말에도 홀리데이 대표 케이크인 스초생은 물론 투썸의 케이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햄·고기도 당뇨 위험도 증가?…슬라이스햄 매일 두쪽 먹으면 15% 증가
- 김남국 "돼지 발정제 드셨나"...`미국산 먹느니 청산가리 먹겠다`는 연예인 겨냥한 홍준표 직격
- 인천 강화도서 전기차 텐트로 돌진, 2명 부상…"급발진 주장"
- 가슴골 드러내고 장사하던 슈퍼마켓 여사장, 3개월 만에 문 닫았다…왜?
- "남자들 땀 냄새 너무 불쾌해" 유명 여성 아나운서 해고되자…뜻밖의 반응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