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에스엠, 평화 기원 우크라이나 후원 물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 속에서 제지 위생용품 전문 기업 ㈜모나리자에스엠의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제지 명가 ㈜모나리자에스엠(회장 윤종선)은 (사)한국우크라이나뉴빌딩협회(회장 이양구, 전 우크라이나 대사)와 프로보노국제협력재단(상임대표 김승원)을 통해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과 평화를 기원하며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 속에서 제지 위생용품 전문 기업 ㈜모나리자에스엠의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제지 명가 ㈜모나리자에스엠(회장 윤종선)은 (사)한국우크라이나뉴빌딩협회(회장 이양구, 전 우크라이나 대사)와 프로보노국제협력재단(상임대표 김승원)을 통해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과 평화를 기원하며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모나리자에스엠은 지난 23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국우크라이나뉴빌딩협회 사무실에서 화장지, 키친타월 등 100종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으며, 이 물품은 우크라이나 소외계층과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후원 물품 전달식에는 ㈜모나리자에스엠 윤종선 회장과 박혜수 CMO, 윤석영 전무이사, 이양구 한국우크라이뉴빌딩협회 회장, 최영호 사무총장, 김승원 프로보노국제협력재단 상임대표, 김성훈 부산외대 특임교수 등이 참석했다.
윤종선 ㈜모나리자에스엠 회장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의 장기화로 국제 경제가 심각한 위기에 빠졌고 우크라이나 국민 특히 여성과 청소년들이 고통받고 있다”며 “하루빨리 전쟁의 종식과 평화를 염원하며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삶의 희망과 용기를 되찾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윤석영 전무이사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전쟁의 고통에 벗어나 평화를 되찾길 기원한다”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 oblige) 실천과 다양한 분야 사회 공헌에도 앞장서며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양구 한국우크라이뉴빌딩협회 회장은 “우크라이나 입국을 앞두고 따뜻한 후원의 뜻을 전해준 모나리자에스엠 경영진과 임직원들게 감사드린다”며 “우크라이나 전쟁의 종식과 평화를 기원하며 종전 후 국내 기업들의 우크라이나 재건 사업 참여를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에스엠은 48년 역사의 국내 위생용품 제조기업으로, 제1세대 위생용품 브랜드인 모나리자로 출발해 2022년 경북 경산공장 증축을 통해 제2의 도약을 준비하며, 보블리 물티슈, 아뜨리움, 올바른, 화이트리, 화장실용 화장지, 키친타월, 미용화장지, 위생용품 및 의약외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반려동물을 위한 애견용 펫티슈 배변 패드 브랜드 출시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청산가리 먹겠다던 연예인” 저격에…김남국 “돼지발정제 드셨나”
- 송가인 '초상권 도용' SNS 투자 광고에…"무관용 법적 대응"
- “명절에 며느리 레깅스 민망” 시어머니 ‘불만 폭주’ 옷차림 봤더니
- 안세영 "조율 된다면 다시 대한민국 위해 뛰고 싶어"
- 나나 "구제역? 사람 잘못 건드렸다"…악성 루머 유포 강경대응
- '11월 결혼' 민경훈 "PD 예비신부 '오마이걸' 아린 닮아"
- 아이유, 콘서트 앞두고 컨디션 난조…"얼굴은 안 부었으면"
- 제주서 또 대변을?…주차장서 대변 보는 中 아이, 보호자는 뭐하나 보니
- 솔비, 18kg 감량 비결 공개…"안먹는 게 문제, 자신만의 레시피 찾아야"
- “희생자에 ‘선’ 넘은 음해” 부천 화재 비난성 ‘온라인 게시물’에 경찰까지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