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앤앨리스마케팅-JTBC미디어컴, 동반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4. 8. 26. 0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문기업 이든앤앨리스마케팅(대표 홍인표, 이정훈)은 JTBC 미디어랩사인 JTBC미디어컴과 영업 기회 발굴과 상품 협업 등을 통해 양사의 동반성장 도모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JTBC미디어컴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2001년 글로벌 마케팅 회사인 Carlson Marketing Worldwide의 한국법인으로 설립된 이후, 20여 년간 국내외 기업들의 브랜드로열티와 세일즈 강화를 위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문기업 이든앤앨리스마케팅(대표 홍인표, 이정훈)은 JTBC 미디어랩사인 JTBC미디어컴과 영업 기회 발굴과 상품 협업 등을 통해 양사의 동반성장 도모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JTBC미디어컴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2001년 글로벌 마케팅 회사인 Carlson Marketing Worldwide의 한국법인으로 설립된 이후, 20여 년간 국내외 기업들의 브랜드로열티와 세일즈 강화를 위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현대자동차 모터스튜디오,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건설 및 금융사 등의 다양한 브랜드 체험관을 마케팅 세일즈의 통합 플랫폼으로 차별화하는 데 강점을 지니고 있다.
JTBC미디어컴은 2014년 3월 방송통신위원회의 미디어렙 허가를 위한 종합 심사에서 1위로 선정되며 설립된 회사로 JTBC, JTBC2, JTBC4의 방송 콘텐츠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광고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각 보유한 기획 및 실행 역량, 광고주 영업 역량, 상품 역량 등을 공유하게 된다. 이정훈 이든앤앨리스마케팅 대표이사는 “JTBC의 우수한 콘텐츠 IP를 활용한 창의적인 BTL 마케팅 솔루션을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이번 MOU를 통해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양사는 지속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고객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위한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 경쟁력을 한층 높여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 세계 극찬 쏟아졌다…현대차가 개발한 '신기술' 뭐길래 [최수진의 나우앤카]
- "하루 6000원에 '서빙 로봇' 빌려드려요"…식당 '문의 폭주'
- 한국서 한 달 만에 단종된 제품…美서 1억개 팔렸다 '대반전'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 서울 아파트값 최고가 대비 90% 회복…내달 대출 규제 영향은
- "노총각들, 인신매매·포르노 중독 우려"…정부가 나섰다
- 통장에 1000만원 넣고 1년 뒤 받은 돈이…"이자 쏠쏠하네"
- "밤에 엘리베이터 타지 말아주세요"…이웃 주민의 호소문 '시끌'
- '훈련사 삶' 전념하겠다더니…강형욱, 근황에 응원 쏟아졌다
- "내 딸이랑 똑같이 생겼네" 깜짝…'친자감정' 요구한 여성
- "빚내서 전기차 사업에 5억 베팅했는데…" 잭팟 터진 '이 회사'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