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맥용 인체공학 웨이브 키보드 첫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애플 맥 사용자들을 위한 신제품 키보드 2종과 무선 마우스 1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웨이브 키 포 맥(Wave Keys for Mac)은 인체공학 디자인의 키보드다.
조정훈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은 이번 맥 사용자들을 위한 신제품으로 맥용 인체공학 웨이브 키보드 '웨이브 키 포 맥'을 새롭게 처음 선보이며 맥용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며 "사용자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급 무선 키보드·마우스 신제품도 공개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애플 맥 사용자들을 위한 신제품 키보드 2종과 무선 마우스 1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 모두 Logi Options+ 앱을 통해 사용자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 가능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액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단축키 하나로 여러 개의 작업 수행이 가능해 반복 작업의 시간을 단축하고 효율을 극대화했다. 이지스위치로 최대 3개 기기에 페어링이 가능해 더욱 안전한 멀티 디바이스 사용 환경을 지원하고, Flow 지원 마우스 사용 시 로지텍 Flow 기능으로 페어링 된 3대의 기기를 넘나들며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다.
조정훈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은 이번 맥 사용자들을 위한 신제품으로 맥용 인체공학 웨이브 키보드 ‘웨이브 키 포 맥’을 새롭게 처음 선보이며 맥용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며 “사용자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 난 호텔서 보낸 마지막 문자 "죽을 거 같아...사랑해"
- 女 승무원 방에 일본인 침입했는데..."신고도 못 해"
- CCTV에 ‘손가락 욕’ 날리고 발길질한 복면남들…“고등학생이었다”
- 제주 주차장서 中 어린이 또 대변 테러..."보호자 휴지 대기"
- “술 들어가면 불법 무기로 변해.. 보관함에 넣으세요”
- 인천서 60대 운전 차량, 텐트로 돌진해 2명 부상…“급발진” 주장
- 아내와 내연남에게 살해된 남편…'니코틴' 사건은 이랬다[그해 오늘]
- “다시 와줘서 고마워요”…3개월만에 돌아온 강형욱 ‘응원 쇄도’
- "연골 닳을 때까지"… 장수돌 꿈꾸는 디그니티 [인터뷰]
- "삑! 빡! 1000℃ 쇳덩이 덮친다" 제철소 안전 지키는 '눈달린 AI'[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