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SKT와 멤버십 동맹…T우주에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담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이 멤버십 경쟁력 제고를 위해 SK텔레콤과 손을 맞잡는다.
G마켓은 T우주를 통해 자사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혜택을 메인으로 제공하면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외식, 카페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신규 구독 상품을 선보인다.
T우주를 통한 멤버십 가입자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제공하는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6개사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이 멤버십 경쟁력 제고를 위해 SK텔레콤과 손을 맞잡는다. 가입 경로를 외부로 확장 시켜 고객 접점을 넓히겠다는 복안이다.
G마켓은 SKT와 제휴를 맺고 구독 서비스 'T우주'의 새로운 파트너사가 된다고 26일 밝혔다. G마켓은 T우주를 통해 자사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혜택을 메인으로 제공하면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외식, 카페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신규 구독 상품을 선보인다.
T우주를 통한 멤버십 가입자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제공하는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6개사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연간 회원제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월회비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외부 구독 서비스와 제휴해 가입자를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 그룹 내부에 한정돼 있던 멤버십 가입 경로를 외부로 확장해 고객 접점을 더욱 늘리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T우주 제휴 상품은 오는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공식 출시일에 앞서 티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마켓 T우주 제휴 상품을 '사전 알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1000원을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SK텔레콤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이번 구독 상품 외에도 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양한 신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배터리 의무검사·상시 모니터링 급선무
- “AI 반도체 열을 식혀라”…엔비디아 '액침냉각' R&D 채용 눈길
- 셀트리온·알테오젠 'SC기술'로 승승장구…지아이이노베이션·아미코젠도 개발 뛰어들어
- 삼성, 올해에만 중저가폰 6종 출시…평균가격 44만원
- [디플정 출범 2년]국민체감 대표 성과 '구비서류 제로화' 2026년 달성
- [디플정 출범 2년]1.4조 투입해 조기 성과···모범 거버넌스로 우뚝
- HB테크·한화모멘텀 등 BOE 8.6세대 OLED 라인 수주
- 커리어넷 해킹 공격, 암호화 풀려 2차 피해 우려
- 전력망 비상인데…지자체·주민은 일단 반대
- 중국 밴 유통사도 배터리 제조사 공개…전기차 화재 우려와 '선긋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