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슈가, 친필로 2차 사과문 "BTS 이름에 누 끼쳐 죄송" 外

엄준우 2024. 8. 26. 09:2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슈가, 친필 2차 사과문 "BTS 이름에 누 끼쳐 죄송"

만취 수준의 음주를 한 뒤 전동스쿠터를 탄 가수 방탄소년단 슈가가 친필 사과문을 올리며 재차 고개를 숙였습니다.

25일 오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올린 자필 사과문에 "성급하게 올린 첫 번째 사과문으로 인해 많은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며 "저의 경솔함이 아껴주시는 모든 분을 힘들게 하고 있다"고 사과했습니다.

특히 이번 일로 방탄소년단의 이름에 누를 끼쳤다며 "멤버들과 팀에 피해를 입히게 되어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미안하고 괴롭다"고 토로했는데요.

"향후 내려질 처분은 물론 비난과 질책을 달게 받겠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슈가를 상대로 면허 취소 절차를 밟는 한편 조사 내용을 토대로 처분 여부 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9월부터 코카콜라 편의점 가격 5% 오른다

맛있으면 또 먹는(♬) 코카콜라 음료의 편의점 판매가격이 다음 달 1일부터 평균 5% 오릅니다.

코카콜라 캔 350㎖(밀리리터) 가격은 2천 원에서 2,100원으로 인상되고요.

스프라이트 캔 355㎖ 가격도 1,800원으로 5.9% 오릅니다.

코카콜라 제품 가격 인상은 지난해 1월 이후 1년 8개월 만입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수입 원부자재와 인건비, 제조 비용 상승 등 원가 상승 압박이 지속돼, 부득이하게 일부 제품의 출고가를 인상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 팝스타 저스틴 비버, 아빠 됐다…아기 발사진 공유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첫 아이를 얻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지난 2018년 배우 스티븐 볼드윈의 딸이자 패션모델인 헤일리와 결혼한 비버가 결혼 6년 만에 아빠가 된 소식을 알린 건데요.

현지시간으로 23일 밤 SNS에 아기 발바닥을 찍은 사진을 올리고 "잭 블루스 비버, 집에 온 걸 환영해"라고 썼습니다.

AP통신 등 외신들도 비버가 처음으로 얻은 아들의 사진과 이름을 공유했다고 대대적으로 보도했습니다.

비버는 지난 5월 헤일리의 임신 소식을 알리긴 했지만, 아기가 언제 태어났는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슈가 #BTS #코카콜라 #편의점 #저스틴_비버 #헤일리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