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창립 143주년 맞아 프로모션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창립 143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에브리 실리 모먼트'(Every Sealy Moment)를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베개, 호텔식 면커버, 호텔식 침구세트, 폴란드 구스이불솜 등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3일까지 진행
정관채 국가무형유산 염색장 보유자와 협업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창립 143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에브리 실리 모먼트’(Every Sealy Moment)를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중 정관채 국가무형유산 염색장과의 협업도 계획 중이다. 천연 염색 기술을 통해 전통의 아름다움을 계승 중인 정관채 국가무형유산 염색장의 장인 정신과 143년 헤리티지 역사를 이어오며 장인 정신으로 제품을 만들어온 씰리침대의 제품 개발 철학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143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씰리침대가 구축해 온 숙면 솔루션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창립 143주년을 기념하여 신제품 출시도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조 클러스터' 전기 없어 못 돌릴판.. 전력망 '비상'
- 女 승무원 방에 일본인 침입했는데..."신고도 못 해"
- 불 난 호텔서 보낸 마지막 문자 "죽을 거 같아...사랑해"
- 제주 주차장서 中 어린이 또 대변 테러..."보호자 휴지 대기"
- “술 들어가면 불법 무기로 변해.. 보관함에 넣으세요”
- 인천서 60대 운전 차량, 텐트로 돌진해 2명 부상…“급발진” 주장
- 아내와 내연남에게 살해된 남편…'니코틴' 사건은 이랬다[그해 오늘]
- “다시 와줘서 고마워요”…3개월만에 돌아온 강형욱 ‘응원 쇄도’
- "연골 닳을 때까지"… 장수돌 꿈꾸는 디그니티 [인터뷰]
- "삑! 빡! 1000℃ 쇳덩이 덮친다" 제철소 안전 지키는 '눈달린 AI'[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