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가을맞이 항공권 할인…나리타·방콕 등 4개 노선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프레미아가 성수기인 3분기 가을맞이 임박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출 극대화에 속도를 낸다.
에어프레미아는 다음 달 2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일본 나리타, 태국 방콕, 미국 LA·샌프란시스코 등 4개 노선 가을맞이 임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나리타와 방콕, LA노선은 9~10월이며, 샌프란시스코는 9~11월까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코노미 나리타 7만5800원, 방콕 13만300원, LA 52만8300원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성수기인 3분기 가을맞이 임박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출 극대화에 속도를 낸다.
에어프레미아는 다음 달 2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일본 나리타, 태국 방콕, 미국 LA·샌프란시스코 등 4개 노선 가을맞이 임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LA를 제외한 3개 노선에서 특가 항공권이 열린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 사용료 포함 편도 총액운임 기준 △나리타 14만5800원부터 △방콕 25만5300원 △샌프란시스코 78만300원부터 판매된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나리타 7만5800원 △방콕 13만300원 △LA 52만8300원 △샌프란시스코 49만8300원부터 판매된다. 탑승 기간은 나리타와 방콕, LA노선은 9~10월이며, 샌프란시스코는 9~11월까지 가능하다.
에어프레미아는 임박 특가 탑승 기간 추석 명절이 포함돼 있어 장거리 여행 계획을 세우기 쉽다고 강조했다. 항공권 구매는 공식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추천한다"라며 "명절 연휴가 포함된 프로모션인 만큼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el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참았다"는 한동훈, 취임 한 달 평가는?
- '코로나 입원' 이재명, 당에 '尹정부 독도 지우기 의혹' 진상조사 지시
- "대피하셨어요?" 묻자 "아..." 긴박했던 부천 호텔 화재 통화 공개
- 티메프 피해단체, 폭염에도 금감원 앞 '검은 우산' 집회 [TF사진관]
- [의대증원 파장] 조규홍 "보건의료 파업 자제해주길…의료체계 차질"
- 이복현 "수도권 집값 상승 막기 위해 은행 개입 강화 필요"
- [비즈토크<상>] HD현대, HMM 주식 처분…'정주영 손때' 묻은 현대상선 어디로?
- "더는 못 버텨" 줄도산 현실화…건설업 쇠퇴기 전조현상 경고
- 슈가, 자필 사과문 "BTS 이름에 누 끼쳐...비판 질책 달게 받겠다"
- '삼시세끼' 이주형 PD,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