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로물루스', 2주 연속 주말 흥행 1위…누적 124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지난 주말 23일부터 25일까지 전국 34만 2,442명을 동원했다.
지난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에이리언:로물루스'는 2주 연속 왕좌를 지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지난 주말 23일부터 25일까지 전국 34만 2,442명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124만 2,478명. 지난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에이리언:로물루스'는 2주 연속 왕좌를 지켰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다.
2위는 같은 기간 21만 4,657명을 동원한 '파일럿'이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 425만 3,082명을 기록하며 개봉 4주 차에도 뒷심을 발휘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배정남, 1년 7개월간 전신마비 판정받은 반려견 벨과 '재활 훈련' 감동
- '런닝맨' 역도 국가대표 박혜정, "스쿼트 270kg…역도는 개인 종목이라 협력 자체를 안 해"
- [E포토] 방탄소년단 슈가, '경찰서 포토라인 앞에'
- '파친코2' 김민하 "모성애 표현 어려웠다…엄마·할머니께 자문"
- 개그우먼 박소영, 5세 연하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열애 중
- [스브스夜] '과몰입인생사2' 미국판 살인의 추억 '연쇄 살인마 BTK' 30년 만에 검거…"결국엔 잡힌
- '핸섬가이즈'→'문경'→'베테랑2', 배우보다 바쁜 강아지 '복순'
- "아내, 딸이 굉장히 큰 충격"…서경덕 교수, 살해 협박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