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차이홍, 실전 중국어 회화 마스터 ‘차이홍 Talk Talk’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019680)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실전 중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 '차이홍 Talk Talk'을 신규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차이홍 관계자는 "차이홍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학습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키면서 중국어 학습 시장에서의 지위를 견고히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중국어 콘텐츠를 제공하며 일상생활 회화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학습 경험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대교(019680)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실전 중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 ‘차이홍 Talk Talk’을 신규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차이홍 Talk Talk’은 전 연령층, 특히 성인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실전 중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로 총 5개 과정에 64개 레슨으로 구성돼 있다. 태블릿, 웹, 모바일 등 디지털 플랫폼과 오프라인 보충 교재를 통해 학습 가능하다.
또 전문 교사의 1:1 티칭과 디지털 학습의 장점을 결합해 학습 편의성과 효과를 높였으며 말하기 연습을 강화해 회화·녹음 등 다양한 활동과 원어민 발음 영상 및 회화 애니메이션 제공으로 학습의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 중국 현지에서 자주 사용되는 신조어와 실전 중국어 콘텐츠(생생 중국어, 여행 중국어, 요즘 중국어 등)를 강화해 학습자에게 상황별 표현과 트렌디한 중국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차이홍 관계자는 “차이홍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학습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키면서 중국어 학습 시장에서의 지위를 견고히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중국어 콘텐츠를 제공하며 일상생활 회화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학습 경험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조 클러스터' 전기 없어 못 돌릴판.. 전력망 '비상'
- CCTV에 ‘손가락 욕’ 날리고 발길질한 복면남들…“고등학생이었다”
- 불 난 호텔서 보낸 마지막 문자 "죽을 거 같아...사랑해"
- 제주 주차장서 中 어린이 또 대변 테러..."보호자 휴지 대기"
- “술 들어가면 불법 무기로 변해.. 보관함에 넣으세요”
- 인천서 60대 운전 차량, 텐트로 돌진해 2명 부상…“급발진” 주장
- 아내와 내연남에게 살해된 남편…'니코틴' 사건은 이랬다[그해 오늘]
- “다시 와줘서 고마워요”…3개월만에 돌아온 강형욱 ‘응원 쇄도’
- "연골 닳을 때까지"… 장수돌 꿈꾸는 디그니티 [인터뷰]
- "삑! 빡! 1000℃ 쇳덩이 덮친다" 제철소 안전 지키는 '눈달린 AI'[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