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하반기 경력직 공개채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리는 하반기 4개 분야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컬리의 이번 경력직 공개 채용은 올해 상반기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채용으로, 우수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해 성장동력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컬리는 이번 채용을 통해 MD, 마케팅, 콘텐츠·디자인, 광고영업 등 총 4개 분야 9개 직무의 경력직을 공개 모집한다.
컬리 채용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하며, 예상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리는 하반기 4개 분야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컬리의 이번 경력직 공개 채용은 올해 상반기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채용으로, 우수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해 성장동력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컬리는 이번 채용을 통해 MD, 마케팅, 콘텐츠·디자인, 광고영업 등 총 4개 분야 9개 직무의 경력직을 공개 모집한다. 컬리 채용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하며, 예상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내달 9일 자정까지로, 4개 분야 모두 서류를 접수하면 곧바로 평가가 진행된다. 서류 전형에 통과할 경우 1차 직무적합성 인터뷰와 인성검사, 2차 종합인터뷰 등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콘텐츠기획·에디터, BX디자인 직무는 사전 과제 등 별도의 전형이 추가될 수 있다.
경력직 대상 채용이므로 유관 산업 경험 및 관련 업무 경력은 필수적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신규 업무 및 과제에 대한 능동적인 자세, 목표 및 성과에 대한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간 인재 유치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왔다”라며 “컬리와 함께 세상에 없던 새로운 e커머스 시장을 만들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컬리는 입사자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온보딩 및 입문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는 필수 정보부터 과거 프로젝트 기록, 다양한 온라인 강의 등을 제공하며 구성원 간 자유로운 지식 공유와 자발적 학습을 독려하고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배터리 의무검사·상시 모니터링 급선무
- “AI 반도체 열을 식혀라”…엔비디아 '액침냉각' R&D 채용 눈길
- 셀트리온·알테오젠 'SC기술'로 승승장구…지아이이노베이션·아미코젠도 개발 뛰어들어
- 삼성, 올해에만 중저가폰 6종 출시…평균가격 44만원
- [디플정 출범 2년]국민체감 대표 성과 '구비서류 제로화' 2026년 달성
- [디플정 출범 2년]1.4조 투입해 조기 성과···모범 거버넌스로 우뚝
- HB테크·한화모멘텀 등 BOE 8.6세대 OLED 라인 수주
- 커리어넷 해킹 공격, 암호화 풀려 2차 피해 우려
- 전력망 비상인데…지자체·주민은 일단 반대
- 중국 밴 유통사도 배터리 제조사 공개…전기차 화재 우려와 '선긋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