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소비, 12월 韓 팬 만난다…1년 만 단독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팝 선두 주자'로 글로벌 대세가 된 요아소비(YOASOBI)가 1년 만에 한국 팬들을 만난다.
요아소비 단독 내한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023 - 2024 라이브 인 서울)' 이후 1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이번 공연을 통해 수만 명 이상의 관객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LIVET)에 따르면, 요아소비는 오는 12월 7일과 8일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YOASOBI ASIA TOUR 2024-2025(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024-2025)’를 개최한다.
요아소비 단독 내한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023 - 2024 라이브 인 서울)’ 이후 1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이번 공연을 통해 수만 명 이상의 관객을 만날 계획이다.
앞서 첫 단독 내한 콘서트 티켓은 양일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 이에 추가 회차를 오픈하며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양일간 약 9,000여 명의 관객을 만난 요아소비는 “요아소비로서 해외 첫 솔로 콘서트를 한국으로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요아소비는 일본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오프닝곡 ‘아이돌(アイドル)’을 통해 ‘J팝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첫 아시아 투어를 완판시킨 요아소비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팬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팬들과 보다 활발한 소통을 예고하기도 했다.
나아가 미국 LA, 샌프란시스코 콘서트까지 매진 시키며 아시아를 넘나드는 글로벌 아티스트의 위력을 보여준 그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올 가을 첫 일본 돔 공연까지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요아소비의 두 번째 단독 내한 콘서트 티켓은 9월 6일 오후 8시 멜론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리즈, 편안한 차림으로 - 스타투데이
- [포토]장원영, 가냘픈 어깨 - 스타투데이
- ‘에어리언’ 주말 1위..임영웅 영화 예매량 12만↑[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
- ‘한일톱텐쇼’ 김다현 “‘리틀 싸이’황민우, 첫 댄스 스승 - 스타투데이
- [포토]아이브 리즈, 러블리한 눈빛 - 스타투데이
- [포토]아이브 이서, 다이브 안녕 - 스타투데이
- [포토]장원영, 긴 비행에 피곤한 눈빛 - 스타투데이
- [포토]안유진, 감출 수 없는 비주얼 - 스타투데이
- ‘49kg 감량’ 최준희, 후유증 고백 “염중인 줄 알았던 게 괴사였다니” - 스타투데이
- ‘개소리’ 박성웅 첫 스틸 보니...엉뚱+친근 ‘코믹 DNA’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