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유튜버-아프리카TV BJ로 컴백... 소속사 해시태그이엔엠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해시태그이엔엠(HASHTAG ENM)에서 새 둥지를 튼다.
지난 10일 유튜브 '일월정사 정일경'에는 '논란의 아이콘 권민아, 최초로 밝힌 심경 그동안 힘들어서 어떻게 살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권민아는 19일 기자와의 통화에서 "해시태그이엔엠(HASHTAG ENM)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해시태그이엔엠(HASHTAG ENM)에서 새 둥지를 튼다.
지난 10일 유튜브 '일월정사 정일경'에는 '논란의 아이콘 권민아, 최초로 밝힌 심경 그동안 힘들어서 어떻게 살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권민아는 "집안의 가장이라서 책임감도 많이 생기고 돈도 많이 벌어 줘야 한다. 조만간 계약할 회사가 있다"라며 연예계 복귀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됐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좋아하고 나와 잘 맞는다고 본다. '복귀가 안 되겠지'라는 생각은 많이 하고 있는데 다시 가능할까 싶다"라며 연예계 복귀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권민아는 19일 기자와의 통화에서 "해시태그이엔엠(HASHTAG ENM)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2024년 올해 유튜브와 아프리카TV 등 인터넷 방송과 광고 등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을 더는 실망하게 하지 않고 밝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근 레고이엔엠에서 사명을 변경한 해시태그이엔엠은, 작년 10월 영입한 그룹 엔티크(N.tic) 승후를 비롯해 다수의 모델과 인플루언서, 유튜버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2012년 싱글 1집 'Angels' Story'를 발표하며 그룹 AOA로 데뷔한 권민아는, 2013년 KBS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 2014년 KBS 주말 드라마 '참 좋은 시절' tvN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 SBS 드라마 '모던파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동했다. 2017년 출연한 MBC 드라마 '병원선'으로 '2017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한류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9년 5월 AOA를 탈퇴했다.
박성기기자 watney.par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돼지 발정제 드셨나"...`미국산 먹느니 청산가리 먹겠다`는 연예인 겨냥한 홍준표 직격
- 인천 강화도서 전기차 텐트로 돌진, 2명 부상…"급발진 주장"
- 가슴골 드러내고 장사하던 슈퍼마켓 여사장, 3개월 만에 문 닫았다…왜?
- "남자들 땀 냄새 너무 불쾌해" 유명 여성 아나운서 해고되자…뜻밖의 반응
- "스트레스 얼마나 심했길래"...과방위 압박에 방통위 101명 심리상담 받았다
- 새해 `가격인상 쓰나미` 우려 "4개월 후가 고비"… 식품기업 `환율 재조정` 만지작
- 소득계층 이동 `문` 닫히고 있다… 고소득·저소득 분위 `고착화`
- 명동 네이처리퍼블릭 땅값 평당 6억… 롤스로이스 한대 값
- 우크라 "북한군은 좀비, 아주 손쉬운 표적"…미 "수백명 사망"
- 올해 외국인 취업자 100만명 돌파...절반 가량 200만원 이상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