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경기평화광장에서 문화공연 즐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주 토요일 경기평화광장에서 초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경기도는 8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에서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경기도 문화예술 공연 평화오아시스'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경기도 내 예술인 및 예술단체가 참여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추석 연휴를 제외한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하며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매주 토요일 경기평화광장에서 초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경기도는 8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에서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경기도 문화예술 공연 평화오아시스’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연은 도민에게 풍부한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예술인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경기북부 시·군별 대표 예술인 24팀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어쿠스틱 밴드 공연, 재즈 사운드, 오케스트라 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 뿐만 아니라 현대무용, 국악비보잉, 낭독극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책 읽는 평화광장과 야외영화상영, 도민마켓 등 평화광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와 연계해 더 많은 도민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화광장 누리집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참고하면 된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조 클러스터' 전기 없어 못 돌릴판.. 전력망 '비상'
- CCTV에 ‘손가락 욕’ 날리고 발길질한 복면남들…“고등학생이었다”
- 불 난 호텔서 보낸 마지막 문자 "죽을 거 같아...사랑해"
- 제주 주차장서 中 어린이 또 대변 테러..."보호자 휴지 대기"
- “술 들어가면 불법 무기로 변해.. 보관함에 넣으세요”
- 인천서 60대 운전 차량, 텐트로 돌진해 2명 부상…“급발진” 주장
- 아내와 내연남에게 살해된 남편…'니코틴' 사건은 이랬다[그해 오늘]
- “다시 와줘서 고마워요”…3개월만에 돌아온 강형욱 ‘응원 쇄도’
- "연골 닳을 때까지"… 장수돌 꿈꾸는 디그니티 [인터뷰]
- "삑! 빡! 1000℃ 쇳덩이 덮친다" 제철소 안전 지키는 '눈달린 AI'[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