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베테랑2'에도 나온다…열혈 봉형사로 스크린 컴백

강내리 2024. 8. 26.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베테랑2'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베테랑2'의 배급사 CJ ENM은 오늘(26일) 장윤주가 '베테랑2'로 하반기 극장가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베테랑'에서 큰 사랑을 받은 캐릭터 중 한 명인 '봉형사' 캐릭터로 돌아오는 장윤주는 이번에도 황정민을 비롯한 베테랑 팀과 함께 넘치는 열정과 정의감으로 죄 지은 범인을 잡는데 총력을 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베테랑2'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베테랑2'의 배급사 CJ ENM은 오늘(26일) 장윤주가 '베테랑2'로 하반기 극장가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베테랑'에서 큰 사랑을 받은 캐릭터 중 한 명인 '봉형사' 캐릭터로 돌아오는 장윤주는 이번에도 황정민을 비롯한 베테랑 팀과 함께 넘치는 열정과 정의감으로 죄 지은 범인을 잡는데 총력을 다한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 장윤주는 9년 전과 변함없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윤주는 화려한 헤어메이크업을 하고 어딘가 위장잠입해 있는가 하면, 책상에 앉아 날카로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주시하는 등 열정적인 봉형사 그 자체로 분해 있는 모습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장윤주는 올 초 영화 '시민덕희'에서 보이스피싱범을 쫓는 팀으로 호흡을 맞추며 2024년 극장가를 열었다. 상반기 신드롬급 인기를 모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는 백현우(김수현 분)의 누나 백미선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로 사랑받았다. 이 기세를 하반기 극장가까지 이어갈지 관심을 모은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 분)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2015년 개봉한 영화 '베테랑' 이후 9년 만에 시즌2로 돌아왔다. '베테랑2'는 오는 9월 13일 극장 개봉한다.

[사진출처 = CJ ENM]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