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김지수 “새빨간 눈, 경기 중 힘 많이 줘 핏줄 터져”(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도 혼성 단체전 동메달리스트 김지수 선수가 새빨간 눈으로 경기에 임한 이유를 털어놨다.
이날 김지수 선수는 "유도 국가대표 김지수다. 일본에서 태어난 재일교포 선수이고, 저를 일본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아버지도 어머니도 한국 사람이다"고 밝혔다.
앞서 김지수 선수는 핏줄이 터져 빨갛게 된 눈으로 경기에 임해 걱정을 불렀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도 혼성 단체전 동메달리스트 김지수 선수가 새빨간 눈으로 경기에 임한 이유를 털어놨다.
8월 26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2024 파리올림픽' 유도 국가대표 선수들이 출연했다.
이날 김지수 선수는 "유도 국가대표 김지수다. 일본에서 태어난 재일교포 선수이고, 저를 일본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아버지도 어머니도 한국 사람이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제가 한국 TV를 잘 안 봐서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잘 모르는데 '아침마당'이 굉장히 오래된 프로그램이라고 들었다. 이 프로그램에 나올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앞서 김지수 선수는 핏줄이 터져 빨갛게 된 눈으로 경기에 임해 걱정을 불렀던 바. 김재원 아나운서는 "저렇게 예쁜 눈을 가졌는데 올림픽 기간 내내 빨간 눈만 보여줘서 걱정이 많았다. 괜찮냐"고 물었고, 김지수 선수는 "이제 좋아졌다"고 답했다.
또 김지수 선수는 "왜 핏줄이 터졌냐"는 물음에 "힘을 많이 줘서 터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엄지인 아나운서는 "저는 터진 경험이 두 번 있다. 애 낳을 때"라며 "(김지수 선수가) 그 정도로 힘을 주고 있었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최준석 승무원 출신 아내 공개, 첫눈에 반한 미모 깜짝(한이결)[결정적장면]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안은진 168㎝인데…덱스가 찍은 사진에 “이건 좀 아니지 않나”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