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근로자공제회, 내달부터 퇴직공제 업무대행 서비스
이윤희 2024. 8. 26. 0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설근로자공제회는 퇴직공제 업무에 익숙하지 않은 중소 규모 사업주를 위해 다음 달부터 퇴직공제 업무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공제회로부터 지정받은 업무대행기관이 퇴직공제 가입 사업주의 위임을 받아 퇴직공제 업무를 대신 처리하게 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업주는 '전자카드근무관리시스템'(ecard.cw.or.kr)에 공지된 '퇴직공제 업무대행기관'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상담을 받고, 위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설근로자공제회는 퇴직공제 업무에 익숙하지 않은 중소 규모 사업주를 위해 다음 달부터 퇴직공제 업무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공제회로부터 지정받은 업무대행기관이 퇴직공제 가입 사업주의 위임을 받아 퇴직공제 업무를 대신 처리하게 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업주는 '전자카드근무관리시스템'(ecard.cw.or.kr)에 공지된 '퇴직공제 업무대행기관'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상담을 받고, 위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디지털타임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인천 강화도서 전기차 텐트로 돌진, 2명 부상…"급발진 주장"
- 가슴골 드러내고 장사하던 슈퍼마켓 여사장, 3개월 만에 문 닫았다…왜?
- "남자들 땀 냄새 너무 불쾌해" 유명 여성 아나운서 해고되자…뜻밖의 반응
- "스트레스 얼마나 심했길래"...과방위 압박에 방통위 101명 심리상담 받았다
- 5명 사망 승합차 운전자… 사고 이유 묻자 "노란불에 지나가려다가"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