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펜싱 2관왕' 192cm 훈남 오상욱 등장에 지예은 냅다 "강훈 버려" 폭소(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선수 오상욱이 SBS 예능 '런닝맨'에 출연해 만화 속 비주얼을 자랑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유도 국가대표 김하윤과 김민종에 이어, 대한민국 펜싱 최초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오상욱과 펜싱계의 팅커벨로 불리는 박상원 선수가 등장해 멤버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이어 김종국은 오상욱에게 '사랑스러워' 챌린지를 주문했고, 오상욱은 박혜정 선수와 함께 하트 포즈로 마무리하며 달콤한 장면을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태극전사들이 한 자리에 모인 '국가대표 런닝픽'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도 국가대표 김하윤과 김민종에 이어, 대한민국 펜싱 최초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오상욱과 펜싱계의 팅커벨로 불리는 박상원 선수가 등장해 멤버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오상욱의 출연에 멤버들은 그의 눈부신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진정한 연예인"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송지효는 러브라인으로 설렘을 자아냈던 지예은과 강훈의 관계에 대해 "오늘 예은이가 강훈이를 버린다고 하더라"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종국은 "오늘따라 예은이가 유독 거울을 많이 본다"며 지예은을 놀렸고, 지예은은 "원래 많이 본다"며 쑥스러워했다.
유재석은 오상욱에게 "광고도 많이 찍었더라"며 근황을 물었고, 오상욱은 "최근에 몇 개 찍었다"며 덤덤하게 답했다. 양세찬은 지예은이 오상욱을 보고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포착하며 "메달이 종이냐고 묻더라"고 폭로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지예은은 "정말 메달인지 몰랐다"며 어색하게 해명했다.
또한 박상원에게 지예은에 대한 생각을 묻자, 박상원은 "예쁘고 귀엽다. '자중해'라는 유행어도 너무 좋아한다"고 말하며 지예은의 유행어 성대모사를 따라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김종국은 오상욱에게 '사랑스러워' 챌린지를 주문했고, 오상욱은 박혜정 선수와 함께 하트 포즈로 마무리하며 달콤한 장면을 연출했다.
이날 태극전사들은 김종국 팀과 유재석 팀으로 나뉘어 게임을 펼쳤다. 게임 후 버스를 타고 이동하던 중, 김민종 선수의 어머니가 오상욱의 팬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오상욱과의 팬미팅이 즉석에서 이루어졌다. 김민종의 어머니가 오상욱을 반갑게 맞이하는 모습에 유재석은 "수많은 연예인이 있지만 우리는 이런 경험이 없다"며 즐거워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애 앞에서 벗지마"…'칸예 웨스트♥' 비앙카 韓 노출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김병철♥윤세아, 핑크빛 기류..엄정화 "둘이 진짜 연애해?" [종합]
- 이혜정 "♥고민환 불륜 상대 얼굴 못 잊어…웃을 때마다 떠올라" ('한이…
- "내 시간 유한해" '45살 출산' 최지우, 53살 늦깎이父 박수홍 말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