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미유, 새 EP ‘clover #1’ 발매…“전곡 작사·작곡”

김나연 기자 2024. 8. 26. 0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파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보라미유가 새 앨범 ‘클로버 원(clover #1)’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에 나선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클로버 원’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우며 신곡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도심 속 눈 부신 하늘을 멀리 바라보는 보라미유와 함께 앨범의 트랙 정보가 기재되어 있다. 블록코어룩의 보라미유와 시원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푸른 색감의 하늘을 통해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신곡의 음악적 색채를 예고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클로버 원’에는 더블 타이틀곡 ‘러브 펀치!(Love Punch!)’, ‘사랑의 방식(type)’ 을 비롯해 ‘여행길’, ‘안아줄게’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보라미유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마음 꽃’에 이어 이번 앨범 또한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은 기존의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새로운 서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보라미유의 네 번째 미니앨범 ‘클로버 원’은 총 두 장의 앨범으로 발표될 ‘클로버(clover)’ 앨범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우리가 가질 수 있는 행운이자 행복을 나만의 클로버를 찾아 떠나는 여행길에 빗대어 풀어냈다.

한편, 보라미유 미니 4집 ‘클로버 원’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