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4' 이준, 허술한데 적극적..첫 고정예능 합격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이 '1박2일'에서 쌓아온 예능 포텐을 터트렸다.
'1박2일' 시즌 4를 통해 첫 고정예능에 도전한 이준은 헬기를 타는 화려한 등장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이준은 그간 출연했던 예능에서 선보였던 솔직한 입담과 예능감을 바탕으로 첫 고정 예능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준의 합류를 알린 '1박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이준이 ‘1박2일’에서 쌓아온 예능 포텐을 터트렸다.
‘1박2일’ 시즌 4를 통해 첫 고정예능에 도전한 이준은 헬기를 타는 화려한 등장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곧바로 멤버들과 만나게 된 그는 처음엔 긴장한 듯한 모습이었지만 특유의 열정으로 용돈 게임에 참여하며 분위기를 뒤바꿨다. 사전 인터뷰에서 자랑한 운동 실력으로 용돈을 타낸 것은 물론 휴게소에서도 용돈이 모자라자 갑자기 팔굽혀펴기를 하는 등 불타는 열정으로 게임에 임했다.
그런가 하면 이준은 배고픔에 지쳐 소금과 설탕을 찾는 등 엉뚱한 면면으로 보는 이들의 안쓰러움과 재미를 동시에 극대화했다. 이어진 저녁 식사와 취침 복불복 시간에서도 어떤 미션이든 주저하지 않는 것은 물론 멤버들과의 찰떡 궁합으로 미션에 성공했고, 기상 미션에서는 진지하면서도 웃음을 유발하는 특유의 호흡을 자랑하며 첫 여행을 마무리했다.
이처럼 이준은 그간 출연했던 예능에서 선보였던 솔직한 입담과 예능감을 바탕으로 첫 고정 예능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준은 허술하지만 적극적인 면모로 앞으로 이어질 미션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하게 만들었고, 이와 동시에 차진 리액션으로 멤버들과 티키타카를 나누며 여행을 할수록 쌓일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준의 합류를 알린 ‘1박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1박2일' 시즌4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