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유일 현커 윤재윤하, 초고속 결혼 발표 “식장 잡았다. 내년 초 결혼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6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웨이브 '연애남매' 출연자 김윤재(30)와 이윤하(35)가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방송에서 최종 커플로 맺어졌던 두 사람은 현실 커플로 이어지며 연애 리얼리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는데, 결혼까지 초고속 결정을 내렸다.
애칭 '윤윤커플'로 불리는 두 사람은 25일 커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지난 6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웨이브 ‘연애남매’ 출연자 김윤재(30)와 이윤하(35)가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방송에서 최종 커플로 맺어졌던 두 사람은 현실 커플로 이어지며 연애 리얼리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는데, 결혼까지 초고속 결정을 내렸다. 애칭 ‘윤윤커플’로 불리는 두 사람은 25일 커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을 알렸다.
두 사람은 “사실 우리가 너무 잘 만나고 있어서 더 잘 만나려고 내년 초에 저희가 결혼하게 됐다.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드리는 게 어떨까 해서 이렇게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벌써 예식장도 예약한 상태라고. 이들은 “본업이 있어 촬영이 쉽지 않지만, 예쁜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들은 5세 연상연하 커플로 김윤재는 춘천에서 가족들과 함께 식당을 운영 중이며, 이윤하는 첼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한편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이준, 박위와 약속 지켰다...신혼집에 51만원짜리 전자레인지 선물
- 송가인, 초상권 무단 도용 사칭 SNS 광고 “무관용 법적 대응”
- 나영석 사단 출신 이주형 PD,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로 사망 ‘애도물결’
- 슈가, ‘음주 운전’ 사과...자필 편지로 전한 진심 “BTS 이름에 누끼쳐”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