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엄태구, 수줍은 표정과 그렇지 못한 허벅지…섹시화보도 미션 클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코 DNA'를 재발견한 배우 엄태구의 섹시 만렙 화보가 공개됐다.
엄태구는 25일 자신의 채널에 최근 얼루어 코리아와 촬영한 9월호 화보를 선보였다.
엄태구의 매력을 귀신같이 뽑아낸 화보에 팬들은 "이제 앰뷸런스가 필요한 건 엄태구 본인이 아니라 엄태구 팬인 듯", "얼루어 넘 잘했다. 칭찬해", "헉! 벅지가... 대체 이게 무슨 일이에요" 라며 열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로코 DNA’를 재발견한 배우 엄태구의 섹시 만렙 화보가 공개됐다.
엄태구는 25일 자신의 채널에 최근 얼루어 코리아와 촬영한 9월호 화보를 선보였다.
얼루어 코리아는 공식 계정을 통해 “그는 반바지가 많이 짧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놀아주는 여자>로 받는 사랑은 그저 기적 같은 일이라 모두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했죠. <얼루어>가 팬들이 이 화보를, 반바지를, 인터뷰를 좋아할 거라고 말했기에 그는 내내 수줍은 표정으로 미션을 클리어하기 시작했죠”라며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화보에서 엄태구는 그가 지적한 짧은 반바지를 입고 말벅지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선 굵은 마스크와 넓은 어깨, 마라토너 뺨치는 허벅지가 섹시함을 배가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쇄골이 드러나는 반짝이 상의, 어깨 라인을 살린 긴 코트, 광택 소재 가죽 재킷을 입고 숨겨놓은 끼를 방출했다.
엄태구의 매력을 귀신같이 뽑아낸 화보에 팬들은 “이제 앰뷸런스가 필요한 건 엄태구 본인이 아니라 엄태구 팬인 듯”, “얼루어 넘 잘했다. 칭찬해”, “헉! 벅지가... 대체 이게 무슨 일이에요” 라며 열광했다.
한편 엄태구는 화제성을 독점했던 JTBC ‘놀아주는 여자’에서 조폭 두목 출신 육가공 사업가 서지환으로 분해 키즈 유튜버 고은하(한선화 분)와 세상 무해하고 귀여운 로맨스를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이준, 박위와 약속 지켰다...신혼집에 51만원짜리 전자레인지 선물
- 송가인, 초상권 무단 도용 사칭 SNS 광고 “무관용 법적 대응”
- 나영석 사단 출신 이주형 PD,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로 사망 ‘애도물결’
- 슈가, ‘음주 운전’ 사과...자필 편지로 전한 진심 “BTS 이름에 누끼쳐”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