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BASEONE, ‘시네마 천국’으로 컴백→페이크 다큐 ‘메소드 클럽’ [오늘의 프리뷰]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2024. 8. 26. 06: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희극과 정극의 새로운 만남 ‘메소드 클럽’
KBS 2TV 신 예능프로그램 ‘메소드 클럽’ 제작발표회가 26일 오후 진행된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명섭PD를 비롯해 이수근, 이수지, 곽범, 백호, 황정혜, 전경민, 백예림 등이 참석한다.
KBS 2TV 신 예능프로그램 ‘메소드 클럽’ 제작발표회가 26일 오후 진행된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명섭PD를 비롯해 이수근, 이수지, 곽범, 백호, 황정혜, 전경민, 백예림 등이 참석한다.
‘메소드 클럽’은 연기파 희극인들과 초진지 정극배우의 자존심을 건 기묘한 연기수업이자 코믹 차력쇼를 담은 페이크 다큐 예능으로, 기존 코미디와는 다른 희극 연기과 정극 연기의 새로운 콜라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 이수근, 이수지, 곽범 3인의 만남 역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희극인’ 이수근과 다양한 부캐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천의 얼굴’ 이수지, 그리고 ‘곽경영’ 캐릭터로 MZ 세대의 유머 코드를 강타한 곽범이 연기 교습소의 대표 강사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훔칠 예정이다. 이에 ‘신체 연기’, ‘표현 연기’, ‘감정 연기’ 강사로 분한 3MC의 압도적 코미디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백호-황정혜-전경민-백예림으로 이어지는 라인업도 화제다. 코미디 연기에는 첫 도전장을 내세운 ‘워터밤 남신’ 백호부터 유튜브 콘텐츠 ‘쉬케치’로 각광받고 있는 ‘신흥 강자’ 황정혜, 구독자 105만 명을 보유한 ‘MZ 저격수’ 전경민, 베일에 싸인 ‘뉴페이스’ 백예림이 합류해, 도파민을 자극하는 치열한 코믹 연기 맞대결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된다.

한편 ‘메소드 클럽’은 26일(월) 첫 방송된다.

‘5세대 아이돌’ 제로베이스원, ‘CINEMA PARADISE’로 컴백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26일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26일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를 발매한다.

‘CINEMA PARADISE’는 다양한 삶의 과정에서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BAD’한 상황에도 ‘해피엔딩(GOOD)’을 꿈꾸는 사람들과 그들의 행보를 응원하는 ZEROBASEONE만의 초긍정 에너지가 담긴 앨범이다. 실낱같은 경쟁률을 뚫고 데뷔 기회를 거머쥐게 된 ZEROBASEONE인 만큼 더욱 진정성 있는 응원과 마음가짐이 앨범 전반에 녹아있다.

운명과 영원, 사랑 등에 대한 성숙해진 서사가 담긴 만큼 ZEROBASEONE의 음악 여정의 새로운 챕터를 열 예정이다. ZEROBASEONE은 타이틀곡 ‘GOOD SO BAD(굿 소 배드)’를 포함해 ‘KILL THE ROMEO(킬 더 로미오)’, ‘바다 (ZB1 Remake)’, ‘Insomnia(인썸니아)’, ‘Road Movie(로드 무비)’, ‘Eternity(이터니티)’, ‘YURA YURA (Korean Ver.)(유라유라 (Korean Ver.)’ 등 다채로운 7개 장르로 앨범을 꽉 채웠다.

타이틀곡 ‘GOOD SO BAD’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놓치지 않을 사랑’을 ZEROBASEONE만의 초긍정 에너지로 표현한 곡이다. 글로벌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ZEROBASEONE과 높은 시너지를 예고한다. 신비롭고 통통 튀는 멜로디 위로 아홉 멤버의 아련하면서도 청량한 보컬과 랩이 어우러져 한 편의 로맨스 코미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ZEROBASEONE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를 발매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