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프랑스서 GD 오마주 패션‥현지인 질색(당나귀 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프랑스에서 GD(지드래곤, 권지용)를 오마주한 패션을 선보였다.
8월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70회에서는 프랑스 파리에서 빈티지 편집숍을 찾은 박명수, 전현무, 김병현, 정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현무의 "GD를 10년 팔아먹는다"라는 비난 속, 박명수는 스팽글 베레모와 선글라스로 투머치 패션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박명수가 프랑스에서 GD(지드래곤, 권지용)를 오마주한 패션을 선보였다.
8월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70회에서는 프랑스 파리에서 빈티지 편집숍을 찾은 박명수, 전현무, 김병현, 정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빈티지 편집숍을 찾은 네 사람은 보물찾기 하듯이 매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쇼핑을 했다. 이후 각자 마음에 드는 옷으로 환복한 4인의 패션쇼가 이뤄졌다.
이중 눈길을 끈 건 지드래곤을 오마주한 박명수의 의상. 전현무의 "GD를 10년 팔아먹는다"라는 비난 속, 박명수는 스팽글 베레모와 선글라스로 투머치 패션을 완성했다.
하지만 피리지앵 편집 숍 직원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 전현무를 베스트 드레서로 지목한 직원은 박명수의 패션을 보곤 "살짝 아방가르드하다"고 에둘러 평했다. 이어 "저 같은 스타일과 데이트 하는 거 어떠냐"는 질문엔 "음, 싫어요"라고 칼같이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페셜 MC로 출격한 역도선수 박혜정도 4인 중 같이 밥을 먹는다면 전현무와 먹겠다고 택했다. 박혜정은 "GD 스타일 안 좋냐"는 물음에 "잘 입으셨는데, 저도 톤온톤 맞추는 거 좋아한다. 잘 입으셨는데 모델이 좀 아쉽다고 생각한다"고 직설적으로 평가해 웃음을 이어갔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최준석 승무원 출신 아내 공개, 첫눈에 반한 미모 깜짝(한이결)[결정적장면]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안은진 168㎝인데…덱스가 찍은 사진에 “이건 좀 아니지 않나”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