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NH농협 창원시지부 ‘으라차차 아침밥’ 캠페인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 창원시지부는 창원시청에서 출근하는 직장인에게 우리 쌀 소비촉진을 위한 '으라차차 아침밥'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침밥을 먹으면 뇌에 적절한 에너지 공급으로 활력이 충전되고, 쌀을 주식으로 하는 경우 성인병 등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점 등 쌀(밥)의 우수성을 홍보해 쌀 소비를 확대하고자 진행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NH농협 창원시지부는 창원시청에서 출근하는 직장인에게 우리 쌀 소비촉진을 위한 ‘으라차차 아침밥’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침밥을 먹으면 뇌에 적절한 에너지 공급으로 활력이 충전되고, 쌀을 주식으로 하는 경우 성인병 등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점 등 쌀(밥)의 우수성을 홍보해 쌀 소비를 확대하고자 진행되었다.
◇경남농협, 청소년 불법 사이버 도박 근절 캠페인 동참
경남농협은 청소년들의 불법 사이버 도박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고 불법 도박 확산을 저지하기 위한 서울경찰청의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5일 밝혔다.
조근수 경남농협본부장은 최재호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 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범죄입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손팻말을 들고 인증사진을 찍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을 알렸다.
이번 챌린지는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서 불법 사이버 도박의 급속한 확산과 함께 도박 자금을 마련하고자 발생하는 학교폭력·갈취 등 2차 범죄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고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서울경찰청에서 추진하고 있으며 도박 중독 추방의 날인 9월 17일까지 계속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