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26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8. 25. 20:32
뇌전증 아버지 돌보며 ‘가수 꿈’
■인간극장(KBS1 오전 7시50분) = 트로트 가수 김소유씨는 트로트 경연 방송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그는 홀로 가게를 꾸려가는 어머니를 위해 스케줄이 끝난 후 장을 보러 식자재 마트로 향한다. 그리고 뇌전증으로 쓰러진 아버지를 돌보러 요양병원에 간다. 소유씨는 그간 부지런히 가족을 챙기느라 가수의 꿈을 잠시 멈췄다. 그는 다시 본업인 가수로 비상하고자 새로운 활동을 준비한다.
실크로드 따라 ‘서역 위의 하룻밤’
■세계테마기행(EBS1 오후 8시40분) = 중국의 신장웨이우얼자치구는 과거 실크로드의 요충지로, 서역이라 불렸다. 이날 서역의 관문에서 시작되는 S101 도로를 따라 다양한 지형을 마주한다. 붉고 울퉁불퉁한 지형의 모구이청을 지나면 카자흐족이 사는 대초원이 펼쳐진다. 카자흐족의 전통 주거지인 게르에서 하루를 묵으며 남시베리아계의 자연환경을 품은 카나스 호수에도 방문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 죽고 싶을 만큼 미안하고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