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청년 창업가와의 네트워킹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고령군은 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단장 서철현)과 지난 23일 지역내 카페에서 이남철 고령군수와 청년 창업가들이 함께 창업 과정의 애로사항 등을 공유하고 정책 제안 아이디어 등을 도출하기 위한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청년이 미래의 희망임을 강조"하며 "이번 네트워킹 데이에서 도출된 다양한 의견들을 정책으로 승화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령)=김병진 기자]경북 고령군은 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단장 서철현)과 지난 23일 지역내 카페에서 이남철 고령군수와 청년 창업가들이 함께 창업 과정의 애로사항 등을 공유하고 정책 제안 아이디어 등을 도출하기 위한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는 청년 창업가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청년 창업가 상호간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1차 리빙랩의 정책 과제들에 대해 격의 없이 이야기를 나누며 지원방안을 논의하는 실제적인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돼 더욱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청년 창업뿐 아니라 고령에 살면서 청년이 느끼는 삶에 대한 이야기와 일자리·주거·문화·복지 등 다양한 청년 정책에 대해 심도있게 이야기를 나눴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청년이 미래의 희망임을 강조"하며 "이번 네트워킹 데이에서 도출된 다양한 의견들을 정책으로 승화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미~군위 고속도로, 예비타당성 대상사업 선정
- 울릉군 서면 주민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 먹는다…남양정수장 재건설
- 울릉군, 성인봉 일대 명이씨앗 4990㎏ 항공 살포
- 포항시,기후변화 대비 쾌적하고 아름다운 녹지 환경 유지 안간힘
- 영주시 소수박물관 36억투입, 새로운 전시기법 도입한 리모델링 완료
- 안동시 공무원, 폭염의 날씨속에 2t 분량 쓰레기 더미 뒤져 돈봉투 찾아 주인품으로
- 안동시 쇼핑몰 사이버 안동장터, 추석맞이 이벤트진행 …내달 13일까지 10% 할인
- 대구보건대 뷰티코디네이션학과-어바웃뷰티(아이스젤), 산학협약과 물품 증정식 개최
- 호산대, 지역특화 로컬크리에이터 양성 위한 뷰티산업체 공동협약 체결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담수 미세조류에 대한 수요 파악 위한 산학연 간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