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탄력 받은 '늘봄가든' 인기에 네이버 웹툰도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더운 여름,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간담을 서늘하고 만들고 있는 공포 영화 '늘봄가든'이 영화에 이어 웹툰까지 제작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의 주요 캐릭터들의 공포 씬 외에도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진래의 우산 신' 등은 영화 속에서 보다 적나라하고 사실적으로 표현된 반면, 다른 장면들에서는 웹툰 속에서 보다 인물의 표정과 몸짓이 자유롭게 표현되어 상상하는 재미를 주고 있어 서로 비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간담을 서늘하고 만들고 있는 공포 영화 '늘봄가든'이 영화에 이어 웹툰까지 제작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늘봄가든'(감독 구태진) 개봉과 함께 기획된 웹툰 '늘봄가든'은 지난달 14일부터 매주 일요일 네이버에서 공개됐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강렬한 작화로 화제를 모으며 웹툰 평점 9.76점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웹툰과 영화 속 공포 신들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비교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영화의 주요 캐릭터들의 공포 씬 외에도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진래의 우산 신' 등은 영화 속에서 보다 적나라하고 사실적으로 표현된 반면, 다른 장면들에서는 웹툰 속에서 보다 인물의 표정과 몸짓이 자유롭게 표현되어 상상하는 재미를 주고 있어 서로 비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웹툰을 본 네티즌들은 "숨 참고 보다가 죽는 줄"(@rumi****) "숨도 못 쉬고 스크롤 내렸습니다. 너무 무서워요"(@ine_****) "작화 디테일이 미쳤다"(@dear****) "존잼. 영화로도 봐야지"(@gjhg****)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늘봄가든'은 벗어날 수 없는 공포의 시작을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이상순, 제주 떠나 평창동으로…60억 주택 현금 매입
- 클린스만 홍명보 정몽규…축협은 왜 공공의 적이 됐나
- 임영웅, 축구에 진심이네…'임메시'로 변신 활약 예고
- 시청자 저혈압 치료제 '굿파트너' 불륜男 지승현 "죄송합니다"
- 나나, 유튜버 구제역 고소…"날 아나? 잘못 건드렸다"
- '에이리언: 로물루스', 신작들 공세에도 1위 유지-100만 돌파
- "BTS 슈가 韓 보도 과해"…佛 언론, 故 이선균 언급하며 비판
- 조정석을 '행복의 나라'로 이끈 정인후란 '매력'[EN:터뷰]
- 3대 흉가 '늘봄가든' 좌석 판매율 압도적 1위
- '핸섬가이즈' 등 중급 영화가 뒤바꾼 여름 흥행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