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 내달 6일부터 지역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은 다음달 6일부터 지역별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대학별 맞춤형 입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박람회에 참여한 대학부스에서는 모집요강과 전형 안내자료를 무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문대교협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주요사항' '전문대학 전공별 입학상담 자료' '전문대학 지역별 입학정보' 등 각종 진학정보 자료를 전문대학 포털(프로칼리지)과 홈페이지에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은 다음달 6일부터 지역별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대학별 맞춤형 입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박람회에 참여한 대학부스에서는 모집요강과 전형 안내자료를 무료 제공한다. 대학 교수, 입학관계자들로부터 해당 대학의 전형별 1 대 1 입학상담도 받을 수 있다. 입학상담을 원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는 참여하고자 하는 지역 박람회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와 함께 전문대교협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주요사항’ ‘전문대학 전공별 입학상담 자료’ ‘전문대학 지역별 입학정보’ 등 각종 진학정보 자료를 전문대학 포털(프로칼리지)과 홈페이지에 제공한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떨림없이 24시간 근무"…'20년차 베테랑' 신입 정체 깜짝
- "사람 떠나는데" 18년 만에…항공사 직원들, 결국 폭발했다
- '역대급' 심상치 않다…진짜 큰손들도 '이것' 쓸어 담는다
- "하루 6000원에 '서빙 로봇' 빌려드려요"…식당 '문의 폭주'
- 전 세계 극찬 쏟아졌다…현대차가 개발한 '신기술' 뭐길래 [최수진의 나우앤카]
- 통장에 1000만원 넣고 1년 뒤 받은 돈이…"이자 쏠쏠하네"
- 종부세 때문에 일부러 집 팔았는데…"이럴수가" 분통
- "빚내서 전기차 사업에 5억 베팅했는데…" 잭팟 터진 '이 회사'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훈련사 삶' 전념하겠다더니…강형욱, 근황에 응원 쏟아졌다
- 전 세계 극찬 쏟아졌다…현대차가 개발한 '신기술' 뭐길래 [최수진의 나우앤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