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정 "올림픽 은메달 포상금 5천만 원…부모님 아닌 내 통장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포상금 금액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2024 파리 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박혜정 선수가 스페셜MC로 출연하자 패널들은 모두 박혜정의 메달을 축하하며 박수를 보냈다.
이어 패널들이 "메달을 따오지 않았냐"고 궁금해하자 박혜정은 직접 메고 온 은메달을 패널들에게 넘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포상금 금액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2024 파리 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박혜정 선수가 스페셜MC로 출연하자 패널들은 모두 박혜정의 메달을 축하하며 박수를 보냈다. 이어 패널들이 "메달을 따오지 않았냐"고 궁금해하자 박혜정은 직접 메고 온 은메달을 패널들에게 넘겼다. 메달을 건네 받은 패널들은 "묵직하다"며 감탄을 표했다. 박명수가 "100% 은은 아니지 않냐"고 묻자 박혜정은 "100% 은이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전현무는 "사실 올림픽 메달 따면 연금하고 포상금을 받기 마련"이라고 질문하자 박혜정은 "포상금을 받았다. 5000만 원 정도"라고 답했다. 이어 전현무가 "혹시 고스란히 아버지 통장으로 갔냐"고 묻자 박혜정은 "돈 관리는 각자하는게"라고 똑부러지는 답변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정우성, 문가비 아들 친부였다…"아버지로서 끝까지 책임"(종합)
- 김준호♥김지민, 숙소서 입맞춤까지…거침없는 애정행각
- 안철수 "범죄자보다 초보가 낫다 싶어 尹과 단일화, 70억 포기…인사가 문제"
- 권성동 의원 "광고에 비키니, 순간적으로 사진 찍혀…아내에 혼났다"
- 시댁서 '며느리 인정' 않자 기어코 낳은 딸…그녀는 왜 그 딸을 죽였나
- '최진실 딸' 최준희, 같은 사람 맞아? 96㎏→40㎏대 충격 변화 공개
- '청순 대명사' 한지민, 은근한 섹시미로 '반전 매력' [N샷]
- "가글보다 낫다…3천원짜리로 치아 관리 끝" 치과의사가 강추한 '이것'
- 송혜교, 43번째 생일 소감 "너무 행복…잊지 못할 하루" [N샷]
- '전유성 커피' 정체는?…김영철 "49도짜리 술 들어간 카페 대표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