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개청 21주년…주민 화합행사 30일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충북 증평군 개청 2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 증평군민의 날 기념 주민 화합행사가 증평종합스포츠센터에서 열린다.
증평군민의 날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이재영 군수·조윤성 군의장,안창태 이장연합회장)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증평군 발전과 군민 화합·결속을 다지고자 마련됐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지난해 스무살 청년이 된 증평군이 올해 21살을 맞았다"며 "이번 행사가 증평군민이 화합하고 소통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올해 충북 증평군 개청 2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 증평군민의 날 기념 주민 화합행사가 증평종합스포츠센터에서 열린다.
증평군민의 날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이재영 군수·조윤성 군의장,안창태 이장연합회장)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증평군 발전과 군민 화합·결속을 다지고자 마련됐다.
마을간 화합을 위해 1읍 1면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 5개 팀(중앙·장뜰·보강·삼보·도안)으로 나눠 진행된다.
행사 1부에선 △팀별 입장 퍼레이드 △군민대상 시상과 기념식이 열린다. 2부에서는 △명랑운동회 △팀별 장기자랑이 펼쳐진다. 서일도와 아이들 등 초청 가수 공연도 열린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지난해 스무살 청년이 된 증평군이 올해 21살을 맞았다”며 “이번 행사가 증평군민이 화합하고 소통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증평군은 지난 2003년 8월 30일 증평출장소에서 군(郡)으로 개청, 올해 스물한 돌을 맞았다.
/증평=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엘리베이터에 전속력으로 3번 '돌진'…결국 문 뚫고 추락사 [그해의 날들]
-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 게시물 하나에 '8억' 번다…BTS는?
- 나나, 구제역 저격 "사람 잘못 건드렸다"…악성 루머 유포 강경대응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신서유기' '삼시세끼' 이주형 PD, 퇴근길서 교통사고로 사망
- 인도 여행 중 납치된 韓 유튜버…"차 태워준다더니 강제로 약 먹여"
- 손흥민, EPL 토트넘 홈 개막전서 '멀티골'
- '또 넣었네' 이강인, 프랑스리그 개막 2G 연속골
- 보건의료노조, 총파업 투표 가결…"91.11% 찬성"
- 8년 사귄 공양주 '외도 문제'로 폭행…60대 승려 "꿀밤 때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