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다시 봤으면"…개통령 강형욱, 유튜브 복귀에 응원 쏟아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직장 내 갑질 의혹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최근 유튜브 활동을 재개한 가운데, 응원의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강형욱은 어제(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 견종 소개 영상을 올렸습니다.
약 11분에 달하는 영상에서 강형욱은 해당 견종의 정보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직장 내 갑질 의혹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최근 유튜브 활동을 재개한 가운데, 응원의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강형욱은 어제(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 견종 소개 영상을 올렸습니다.
약 11분에 달하는 영상에서 강형욱은 해당 견종의 정보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지난 17일에는 한 믹스견과 함께 출연해 교육하는 영상을, 지난 13일에는 새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유기견을 교육하는 영상을 각각 올렸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댓글을 달며 그를 응원했습니다.
"다시 나와주셔서 감사하다" "표정이 조금씩 밝아지시는 것 같아 다행이다" "훈련사님 응원합니다" "방송에서도 다시 봤으면 좋겠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강형욱이 운영한 보듬 컴퍼니 전 직원 2명은 강형욱 부부가 직원들의 사내 메신저 대화를 무단 열람하는 등 직장 내 갑질을 했다고 주장하며 지난 5월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이에 강형욱은 지난 6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실히 조사에 임해 진실을 밝히겠다"면서도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그는 또 “회사 대표로서의 삶은 접고, 본업인 훈련사로서의 삶에 전념하고자 한다”며 “제 교육 영상을 기다리고 계신 많은 분의 응원 글을 보며 힘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보듬컴퍼니는 지난 6월 30일 자로 반려견 교육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김경태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dragonmoon2021@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810호 타는 냄새…에어컨 누전에 튄 불똥, '매트리스'가 불쏘시개
- [속보] 당정 ″연휴기간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KTX·SRT 역귀성 할인″
- 박서준, 도쿄 팬미팅 1만 1천 명 운집…폭발적 인기 증명
- 네타냐후 ″이스라엘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 다할 것″
- ″아빠가 미안해, 사랑해″…부천호텔 화재 사망자 첫 발인
- ″방송에서 다시 봤으면″…개통령 강형욱, 유튜브 복귀에 응원 쏟아져
- 지중해 호화요트 폭풍 15분만에 침몰…이유는 '이것' 때문?
- 배우 나나, 허위사실 유포한 구제역에 '법적대응' 예고
- '삼시세끼' 이주형 피디,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로 사망
- 日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8차 방류 완료…약 7,900톤 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