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김준현, 녹화 중 버럭 “이런 개그 양아치들”(맛녀석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현이 녹화 중 버럭했다.
8월 23일 방송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는 몸은 어른이지만 마음은 어린이인 멤버들을 위한 어른이날 특집 먹방으로 꾸며졌다.
전원 먹방 소식에 멤버들은 환호하고 문세윤도 같이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어 멤버들은 빈자리인 김준현만 빼고 함박스테이크 3개를 추가로 주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코미디언 김준현이 녹화 중 버럭했다.
8월 23일 방송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는 몸은 어른이지만 마음은 어린이인 멤버들을 위한 어른이날 특집 먹방으로 꾸며졌다.
첫 번째 맛집으로 경양식 돈가스집을 방문한 멤버들은 쪼는 맛 게임도 추억의 칼라 풍선 크게 불기로 재미를 더했다. 제한된 시간 내 가장 작은 크기의 풍선을 분 사람이 한입만에 선정되고, 자신의 머리 보다 크게 불었을 경우 전원 먹방의 혜택이 주어졌다.
문세윤은 여러 번 실패하며 한 입만 주인공의 유력한 후보로 떠올랐다. 잠시 후 제한된 시간이 종료되고 멤버들의 풍선 크기를 확인하던 제작진들 사이에서 웅성임이 일었다. 김해준이 머리 보다 큰 풍선을 불었던 것. 전원 먹방 소식에 멤버들은 환호하고 문세윤도 같이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추억의 음식을 맛보던 문세윤은 "저 지금 어린시절로 돌아가서 절친 4명이랑 생일잔치하는 기분이 들어요"라며 추억의 맛에 흠뻑 취했다. 이에 황제성도 “엄마 손잡고 오고 싶다. 어릴 때처럼…”이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하지만 아련한 시간도 잠시, 갑자기 김준현이 자리에서 일어나 카메라 밖으로 나가버렸다. 황제성과 문세윤은 “정말 밥맛 떨어지게 뭐 하는 거야? 또? 또야?”라며 화장실 가는 김준현에게 버럭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멤버들은 빈자리인 김준현만 빼고 함박스테이크 3개를 추가로 주문했다. 잠시 후 김준현이 돌아오고, 주문한 함박스테이크가 나오자 김준현이 제일 기뻐했다. 하지만 본인 음식만 없자 당황해하며 “이런 개그 양아치들”이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김승수에 프러포즈 받은 양정아,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펜싱 오상욱, 키 185㎝ 훈남 형+男동생 첫 공개 똑닮은 먹성(나혼산)[결정적장면]
- 김대호 혹평 받고 김성주에 넘긴 중계 해명,뭐라는지 들어보니(나혼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