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저스틴 비버, 결혼 6년만에 아빠 됐다

김명일 기자 2024. 8. 25. 15: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스틴 비버가 소셜미디어에 올린 사진. /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팝스타 저스틴 비버(30)가 결혼 6년 만에 첫 아이를 얻어 아빠가 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비버는 지난 23일(현지시각)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신생아로 보이는 아기의 발바닥을 찍은 사진을 올리고 “잭 블루스 비버, 집에 온 걸 환영해”라고 썼다. 자녀의 이름을 잭 블루스 비버로 지은 것으로 보인다.

비버는 지난 2018년 아내 헤일리 비버(28)와 결혼했다. 헤일리는 할리우드 유명 배우 알렉 볼드윈의 동생이자 역시 배우인 스티븐 볼드윈의 딸이며 패션모델로 활동해 왔다.

저스틴 비버 부부. /AFP 연합뉴스

비버는 아기가 정확히 언제 태어났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비버는 지난 5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내 헤일리의 임신한 모습을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비버 측은 헤일리가 임신 6개월이 조금 넘었다고 밝혔다.

비버는 캐나다 출신 싱어송라이터로 2009년 15세 나이에 데뷔했다. 그동안 비버는 ‘쏘리’(Sorry),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스턱 위드 유(Stuck With U), ‘스테이’(Stay), ‘피치스’(Peaches) 등으로 빌보드 차트 1위에 올랐으며 그래미상을 2차례 수상했다.

🌎조선일보 국제부가 픽한 글로벌 이슈! 뉴스레터 구독하기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75739

🌎국제퀴즈 풀고 선물도 받으세요!https://www.chosun.com/members-event/?mec=n_quiz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