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뉴 필립스 젠틀 쉐이버 5000X시리즈'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뉴 필립스 젠틀 쉐이버 5000X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리즈 구성에 포함된 UV 면도날 살균기는 10분 사용으로 여드름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4대 유해균의 최대 99.9% 살균을 통해 2차 감염을 방지, 피부 트러블 걱정 없는 면도를 돕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필립스코리아가 '뉴 필립스 젠틀 쉐이버 5000X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리즈 구성에 포함된 UV 면도날 살균기는 10분 사용으로 여드름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4대 유해균의 최대 99.9% 살균을 통해 2차 감염을 방지, 피부 트러블 걱정 없는 면도를 돕는다.
12만 개의 마이크로비즈로 특수 코팅된 면도기 헤드는 코팅되지 않은 재질 대비 최대 25%까지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360도 플렉스 헤드는 닿기 힘든 얼굴의 굴곡에 밀착해 세밀한 면도를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면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필립스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자사 최초로 개발한 UV 면도날 살균 액세서리가 패키지에 포함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필립스는 고객이 만족스러운 면도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더욱 위생적인 면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리즈 제품은 G마켓, 쿠팡 등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